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선릉역 양곱창 맛집] 대파양곱창 :: 곱창, 막창, 볶음밥까지 클리어!

 

 

[선릉역 양곱창 맛집] 대파양곱창 :: 곱창, 막창, 볶음밥까지 클리어!

 

선릉역에서 근무한지 어언 7년차!

사장님께서 "선릉역에서 근무하는 사람이 대파양곱창을 한번도 안먹어봤어?" 라고 하시길래..

다녀왔습니다 :D

 

저희 사장님이 추천하신 양곱창 맛집 '대파양곱창' 후기입니다!

친구와 다녀왔어용 ~!!

 

조촐한 기본반찬 입니다 ㅋㅋ

 

 

대파양곱창의 메뉴판 찍어봤어요~!

가실 분들 참고하세요^0^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곱창구이 1인분

막창구이 1인분

나중에 밥볶음 1인분까지 *_*

 

저희처럼 섞어서 주문해도 되더라고요!

곱창구이와 막창구이는 각 18,000원씩이에요!

곱창, 막창 1g에 100원이네요 ... 'ㅁ'...

 

 

주문한 곱창1인분, 막창1인분 등장이요!

원래 저는 곱창을 좋아하는데 매콤한 돼지양념곱창을 좋아하거든요~

저렴한 나의 입맛...ㅋㅋ

소곱창은 아직 친해지지 못했는데 다시 도전해봤답니다!

 

 

맛있게 익고 있는 곱창과 막창 친구들 :D

기름이 많이 튀니 꼭 앞치마를 해주세요!

 

 

맛있게 익어가는 소리를 담지 못했네요!

기름 좔좔~ 살짝 느끼한 맛의 곱창과 막창은 대파무침과 함께 먹어주었더니

느끼함을 잡아주고 고소하니 참 맛있더라고요 *_*

 

 

소곱창은 씹는 즐거움이 있는 것 같아요~

바삭하게 구워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곱창 막창 총 2인분 양이 참 많죠!

 

 

일주일에 한 번쯤 맛있는 거 먹어줘야해요.

(잠시 체중계는 잊어버리고..)

촵촵~!!

 

 

곱창막창을 다 먹고난 후 우리는 밥볶음 1인분을 주문했답니다!

김가루와 함께 맛있게 비벼진 밥볶음! 군침돌지용~!!

마무리는 밥볶음으로 클리어 했어요!!! ㅎㅎ

 

 

소곱창과 친해지고 싶은 분들은 대파양곱창에서 시도해보세요!
친해지기 좀 더 수월할거에요!

왜냐!! 맛있으니깐용 ㅋㅋㅋㅋ

 

맛있게 보신 분들과 소곱창 좋아하시는 분들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