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손튀김&국물떡볶이) 미미네 : 홍대, 국물떡볶이, 새우튀김 5마리

 

 

(손튀김&국물떡볶이) 미미네 : 홍대, 국물떡볶이, 새우튀김 5마리

 

맛있어서 줄서서 먹는 홍대 미미네 다녀왔습니다^^
떡볶이를 좋아해서 떡볶이 맛집 찾아다니게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튀김까지 맛볼 수 있다하니 일석이조 떡볶이집이었어요+ 0 +

 

신나2

 

 

 

건물 2층으로 올라가서 착석을 했습니다.
메뉴가 매우 간단해요 ㅎ

국물떡볶이새우튀김 끝!ㅋ

 

 

새우튀김특허까지 취득했다고 하는데요!
맛이 너무 궁금해서 국물떡볶이 1인분, 새우튀김 5마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

 

 

아참! 2014년 1월에 신도림 디큐브백화점에도 입점했다고 하더라고요!
홍대가 멀다 하시는 분들은 신도림에도 있으니 참고하시라고 찍어왔어요 ㅎ

 

 

음식 나오기 전 셋팅입니다 :D
야홋-

 



미미네 집 새우튀김의 특징은 세 가지 맛 소금에 찍어먹는건데요!
아래보시면 마늘소금, 파래소금, 일반소이 있습니다 + _+

맛이 엄청 짜지 않아서 건강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두둥! 드디어 미미네 국물떡볶이 납시오!!! + _+

우와 진짜 국물이 한가득있네요!~
1인분 3,500원치고는 양도 많고 국물도 많죠~!!
아 행복해>_<

 



새우튀김 5마리도 등장했어요~!
가격은 10,000원이에요!!

새우가 엄청 길어요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바삭바삭 소리가 나는 것 같죵!!~

 



보시는 바와 같이 새우의 상태는 길쭉한데요,
속안은 상상했던 것 보다 덜 통통했어요 ㅎ

하지만 새우는 다 맛있으니깐요+ _+훗

남은 튀김 가루 및 새우도 떡볶이 국물에 투척하여 적셔먹어도 맛있답니다 ㅎㅎ

 

 

맛있는 국물떡볶이와 새우튀김!
환상의 짝궁 만나러 홍대로 고고씽 하세요!

지도는 아래에 띄어드립니다.
수노래방이 있는 홍대 예술의 거리에서 상상마당 방향으로 내려가셔서
미미네라고 적혀 있는 노란색 건물을 찾으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