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바나바나 (BANABANA) : 노원역 떡볶이 맛집, 즉석떡볶이, 화덕피자, 고르곤졸라피자

 

 

바나바나 (BANABANA) : 노원역 떡볶이 맛집, 즉석떡볶이, 화덕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초딩때 친구들을 만난 날이었어요 ㅎ
나이는 먹었지만 입맛은 그대로인가봐요 ㅎㅎ
떡볶이를 먹자고 해서 찾아간 곳 바나바나~
위치는 노원역 문화의 거리에서 와우쇼핑몰 방향으로 가야 있는 곳인데 (지도는 맨 아래에..)
인기는 정말 많더라구요~

바나바나 1층엔 서울카센터가 있답니다.

 



3시 좀 넘어서 갔더니 브레이크 타임+재료가 다 떨어졌다며 5시 이후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이왕 먹으러 온 김에 기다렸다가 먹어보자며 카페에서 시간 때우다가 다시 방문했어요.
5시 조금 넘었으려나~?! 갔더니 또 만석이지 뭐에요-ㅅ-ㅎ
아니 이럴수가!!...OTL
기다리는 동안 주문하라며 메뉴판 투척-!


기다리며 메뉴를 골랐지요!
여자 셋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열심히 골라서
SET 첫번째 메뉴를 선택했어요.

"즉석떡볶이(2인)+고르곤졸라 피자+음료(택1) 20,800원"
그리고 사리추가 야끼만두(2개)(1,000원)와 치즈사리(3,000원)

 

 

음료는 양 많은 웰치스로 선택해주었어요 ㅎㅎㅎ
화덕피자는 만드는 데 시간이 좀 걸리는 관계로 즉석떡볶이와 추가 사리들이 먼저 등장했네요 :D
어서 바글바글 끓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

 



떡볶이 국물이 빨간게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라면도 있고 안보이시겠지만 안에 쫄면도 있었어요.

 



쎈스 있게 야끼만두가 잘라져왔네요 ㅎ
야끼만두 2개는 기본으로 주나봐요 추가사리로 주문한 것 까지 총 4개가 왔구요~
치즈도 떡볶이가 끓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죠? ㅎㅎㅎ

 



드뎌 떡볶이가 펄펄~!!
정말 맛있겠죵 ㅎㅎㅎ
이 날 만난 친구중에 매운 걸 잘 못먹는 친구가 있었는데요,
떡볶이 국물이 빨갛지만 안매워서 친구가 잘 먹더라구요 + _+
저는 원래 잘먹구요...ㅎㅎ

매운 맛을 원하시는 분은 엽기떡볶이를 추천드리고요
맵지 않으면서 맛있는 떡볶이를 원하시면 노원역 바나바나가 딱이에요^^

 



막 끓기 시작할 때 제가 치즈를 몽땅 투하했는데;ㅁ;..
너무 녹아서 바닥에 가라앉고..실패였어요. (미안해 칭구들아~ 먹을줄 모름..ㅎㅎ)
여러분들은 조금씩 뿌려서 드시길 ㅋㅋㅋ
그래도 치즈 늘어나는 거 보여드리려고 찍었답니다 ㅎ

 



열심히 떡볶이에 빠져있을 때 잠시 후 기다리던 화덕피자가 등장했습니다!
꺄오 완전 커요 ㅎㅎㅎ
피자는 역시 뜨거울 때 먹어야 치즈도 잘 늘어나고 맛있죠!
떡볶이 먹다가 피자 도착하자마자 피자부터 들고 먹었네요 +_ +
나는야 욕쉼꾸로긔~!!!

 



여자 셋...떡볶이는 국물까지 퍼먹고 피자는 남김없이 다 먹었드랬죠!
사람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이다 ~
그래도 사람이 너무 많으니 가시려면 오후 영업시작하는 5시에 딱 가던지 해야겠더라구요.


아참, 떡볶이 국물에 볶음밥 해 먹고 싶었더니 재료가 없다며...;ㅁ;...
바나바나님 재료 좀 듬뿍 가져다 놔요~ 6시에 볶음밥이 없다니!!
다음에 갈 땐 꼭 내 앞에 볶음밥 가져다놓으세요! +_ +

 

 

가시는 길은 아래 지도 보고 찾아가세요.
아직 다음지도 검색하니 안나오네요 ㅎ
바나바나는 노원점 말고도 건대점도 있나봐요 ㅎ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85길 10-14 2층 (TEL.02-931-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