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BRCD : 강남구청역 파스타 맛집, 냉이봉골레, 낙지냉이리조또, 봄 메뉴

 

 

BRCD : 강남구청역 파스타 맛집, 냉이봉골레, 낙지냉이리조또, 봄 메뉴

 

강남구청역 지하1층에 있는 BRCD레스토랑에 방문했습니다.

작년에 방문하고 요번이 두 번째 방문 +_ +
BRCD 입구에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 빵집인 줄 알고 들어갔다가
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빵도 판매하고 요리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올해 봄 메뉴가 출시 되었더라고요~

봄 메뉴는 아래 5가지에요 (빵포함) ~

아래 봄 메뉴에서 두 가지 메뉴를 선택 했습니다.
향긋한 봄 냉이 봉골레 15,000

낙지와 봄 냉이를 넣은 리조또 16,000

 



주문하자마자 식전 빵이 나왔어요.
일하시는 언니가 매우 친절해요 +_ +
빵도 대박 맛있겠죠! 맛있습니다^^
또 먹고 싶었는데 배부를까봐 리필해달란 말을 못했네요 ㅎ

 



상큼한 오이와 무, 배추 피클
아삭아삭 봄 메뉴 음식을 더 맛있게 해주었어요 ㅎ
피클은 한 번 더 리필했네요 ㅎ

 



제일 먼저 냉이봉골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냉이가 들어갔으니 신선한 봄 파스타가 맞네요!
봉골레 파스타에 냉이만 넣었을 뿐인데 향긋하고 맛있었어요!
혹시 집에서 봉골레 만들어 드시는 분들은 냉이 넣어보셔도 좋게네요~!

향긋한 봄 냉이 봉골레
바지락을 넣은 시원한 봉고레에 봄 제철 냉이를 넣어 풍미를 더한 파스타
15,000원

 

 

두번째로 주문한 메뉴 리조또가 나왔습니다.
역시 냉이향을 머금은 리조또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D

낙지와 봄 냉이를 넣은 리조또

서천 제철 냉이와 낙지가 어우러진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일품인 냉이 낙지 리조또
16,000

 

 

두 메뉴 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전 냉이봉골레 파스타가 더 땡기더라고요 :D
그릇 핥아 먹을 뻔 했습니다 ㅎㅎㅎ

다른 봄 메뉴도 맛 보고 싶어지네요 ^^
기회되면 봄 메뉴 맛보러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도는 아래에....+_ +
강남구청 역 안에 있으니 찾기도 참 쉬운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