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양미옥 : 코엑스점 양미옥, 삼성동, 특양, 대창, 양곰탕, 물냉면, 회식

 

양미옥 : 코엑스점 양미옥, 삼성동, 특양, 대창, 양곰탕, 물냉면, 회식

 

회식장소로 당첨된 곳 양미옥 코엑스점 다녀왔습니다.
지난 번 특양을 처음 먹어보고 그 맛에 제가 반해버려서
특양 맛집으로 유명한 양미옥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역시 직장인들이 많이 앉아서 냠냠 하고 계시더라구요 ㅎ

 

아래 사진찍는데 사람이 앞에 계셔서 제가 확실히 모자이크 해드렸습니다 + _+ 케케

 

 

 

메뉴판은 아래와 같답니다 ㅎ

모든 메인 메뉴들이 1인분에 27,000원 이상이라는..;ㅁ;..

사실 매우 후덜덜한 가격입니다만 회식이라면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ㅋㅋ
내 주머니 생각하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날~ +_ + 케케

 

 

반찬들은 아래와 같이 나오구요~
먹고나서 찍은 거라 쬐금 지저분;; 허허

 

 

개인 셋팅은 아래와 같아요~
특양과 대창 찍어먹는 소스와 양념상추@_@

 

 

아래는 대창이에요~!

여자들은 이런 거 잘 못먹는 사람 많은데 ㅋㅋ

전 무지 잘먹어요 ㅎㅎㅎ

곱창 마니아 이기도 >_<~

 

 

자주 뒤집으면 안된다며 양미옥 직원 분께서 구워주셨는데요~
그래서 알맞게 익혀주셔서 더 맛있었나봐요 ㅎㅎㅎ

 

 

이건 특양도 함께 굽고 있는 사진이에요 + _+

사실 회식이라 1인분이 얼마큼인지 가늠이 안가는데요 ㅎㅎㅎ
대창 5인분, 특양 5인분 총 10인분을 먹어치웠지요!

(대창 1인분 27,000원, 특양 1인분 29,000원)
인원은 6명 ㅋㅋ 남자 4, 여자2 이 갔던것 같아요 ~

 

 

센스있게 기름 튀지말라고 을 덮어주시는 +_ +

맛있게 익어주길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먹기 좋게 또 잘라주셨어요.. 호홍

치지직- 맛있게 익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해요~ (환청)ㅋ

 

 

양념이 맛있게 베어있는 대창특양~
먹음직 스럽지용+_ + 꼴깍
쫄깃 쫄깃 기가 막혔답니다 !!

 

 

요렇게 소스에 콕 찍어먹기도 하고요,

 

 

소스랑 함께 상추에 쌈 싸서 먹기도 했어요~

 

 

요건 양곰탕이에요~
한 그릇에 8,000원이에요~
양이 많죠+ _+

 

 

밥 한그릇 투하 했어요~
국물이 개운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주문하였던 물냉면
역시 8,000원이에요~
가격이 사실 저렴하진 않아요 T^ T..

 

 

마지막 후식 서비스로 식혜가 나온답니다.
달짝지근 홀짝-

 

 

아래는 이 날 저희가 먹었던 양.. 어마어마하지요 ㅎㅎ
6명이었다는 걸 강조하면서 금액 공개해요 ㅎㅎㅎ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아래 지도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