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속초 오징어 활어회 타운 : 선릉 맛집, 횟집, 오징어회

 

속초 오징어 활어회 타운 : 선릉 맛집, 횟집, 오징어회

 

산오징어회 먹으러 선릉으로 고고씽!
지인이 소개해 준 맛집이구요+ _+
역시 테이블이 금방 차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산오징어회 하나인데요!
보통 산오징어회를 많이 잡수시더라고요!
제가 테이블 염탐좀 했습니다 ㅎㅎ

마구 저렴한 가격은 아닌듯 한데,

가격이 올랐나봐요, 종이로 붙인 자국;ㅁ;...
왜 올랐나요 오징어군!!!!
전체적으로 마구 저렴하진 않습니다 ㅎ

 


기본 제공되는 반찬 중 아래 "추가"에 들어 있는 건 재 주문 시 돈을 더 내야한다는 사실!
부침이 2000원, 계란찜 2000원, 옥수수콘 2000원


저렴한 집은 아니더라도 제 기준으로 이 곳이 맛집인 이유는
오징어회만 주문했는데,

지짐이도 나오고 옥수수콘도 나오고 계란찜도 나오고 무국까지 나오다니!

갱장하죠!!! + _+

오징어가 꿈틀-
미안해요 오징어군-

클로즈업 오징어+_ +
흥분한 나머지 흔들린 사진 뿐이네요 ㅎㅎ

아래는 기본찬 클로즈업 사진들 나갑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지짐이인데요.

추가 시 2000원을 내야하지만,
크기도 훌륭합니다 ㅎ

다음은 무국!
엄청 시원해요!
무와 파만 들어갔는데 국물 맛이 살아있네요^-^

 

그 다음은 옥수수콘!
이것도 추가 시 2000원 내야 해요 ㅋㅋ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ㅋ

훌륭한 계란찜 +_ +
뚝배기 한 가득 계란찜입니다.
추가 시 역시 2000원이고요!

하지만 모두 추가를 하지 않아도 되는 양들이라 무지 행복하게 먹었지요!

쫄깃한 오징어회 + 무국/ 지짐이/ 옥수수콘/ 계란찜 드시고 싶으신 분들중
속초에 갈 시간이 없다면..

선릉에 있는 속초 오징어타운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둘이서 오징어회만 시켜도 엄청 배부르답니다!

가시는 길은 아래 지도 참조하시면 되는데요~!
1번출구에서 직진하셔서 국민은행 가기 전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속초 오징어타운까지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