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아비꼬 홍대2호점 : 가지포크카레라이스, 포크카레라이스, 프리미엄소세지, 왕새우튀김

 

 

아비꼬 홍대2호점 : 가지포크카레라이스, 포크카레라이스, 프리미엄소세지, 왕새우튀김

 

아비꼬 홍대1호점에 이어 홍대2호점도 방문했네요 *^^*

 

아비꼬 홍대1호점 방문기는 요기!!~ 

2014/05/16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아비꼬 : 카레전문점, 홍대본점, 느타리비프카레라이스, 야채고로케, 매운카레

 

 

지난 번 메뉴판을 열심히 봐서 이젠 어렵지 않게 메뉴 선택했어요 ㅎ

 

1. 메인메뉴 선택

저는 가지포크카레라이스/ 친구는 포크카레라이스~

 

포크카레라이스 8,500원

가지포크카레라이스 8,500원

 

 

2. 매운맛 단계

지난 번에 먹었던 단계로 주문했어요.

저와 친구 모두 3단계! 붉닭 정도의 매운맛!~

 

3. 토핑선택

아비꼬의 토핑은 다 맛있지만서도~~

프리미엄소세지와 왕새우튀김을 주문했답니다.

 

프리미엄소세지 3,000원

왕새우튀김 4,000원

 

참고로 토핑이 0원인 건 모두 주문해야죠!~

아삭아삭 대파 0원

마늘후레이크 0원

 

 

제 메뉴부터 보여드릴게요~!

가지포크카레라이스~

토핑은 나눠먹을건데 저의 쟁반에 담겨 나왔군용 ㅎ

이러면 내것인가? ㅎㅎㅎ (퍽퍽 돌 맞는 소리;ㅁ;)

 

0원 토핑이었던 대파와 마늘후레이크가 카레접시에 잘 담겨 있군요 +ㅁ+

맛은...으악- 매워!!!!!!!!!!!!!!!!!!!!!

아비꼬 홍대1호점에서 먹었던 3단계는 먹을 만 했는데,

아비꼬 홍대2호점에서 먹은 3단계는 정말 눈물 콧물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ㅠㅠ

전 먹다가 리필카레(아기단계)로 조절해서 먹었잖아요ㅠ ㅠ

그래도 매웠지만...T^ T

그렇게 매웠는데 반전은 다 먹었다는거!~~~

엄청 매워도 남기지 않아요 ㅋㅋㅋ

 

 

친구가 주문한 포크카레라이스

저에게 토핑 접시가 온 바람에 친구 쟁반은 매우 단촐...ㅎㅎ

토핑 줄게줄게줄게~ 걱정하지 말고 먹고 있어 ㅎㅎㅎ

친구도 엄청 매워하더라구요 ㅎㅎㅎ

다음번에 홍대2호점에서는 2단계로 먹어야 겠어요 ㅎ

 

 

계산하려고 계산대로 나오는데,

벽에 그려진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

아비꼬 홍대2호점에 들어가려고 기다리는 손님을 그린 듯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조화로 된 벚꽃나무 ㅋㅋ

벚꽃인테리어 나쁘지 않더라구욧 ㅋㅋ

 

 

매운 일본카레 전문점

아비꼬카레 홍대2호점

 

 

눈물의 카레..맛있게 먹고 총 24,000원 지불했답니다 ㅎ

 

 

일본카레 맛집 아비꼬!

아래 지도 투척합니다 ㅎㅎ

잘 찾아가셔서 맛있는 식사 하고 오세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