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시골애 : 노원역, 낙지볶음(소, 2인), 청국장

 

 

시골애 : 노원역, 낙지볶음(소, 2인), 청국장

 

시골애 낙지볶음 노원점을 찾았습니다.

친구가 강추하는 맛집이어서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시골애 노원점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토 : 11:00~23:00

일 : 11:00~22:00

 

꽤 늦게까지 영업하네요^^

 

 

여긴 매스컴에 많이 나온 집이네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낙지볶음이 메인이에요~

 

친구랑 저는 낙지볶음 소 (2인분)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8,000원~

단, 공기밥은 별도 주문이에요 ㅎ

 

 

추가했더니 비벼 먹을 수 있게 큰 그릇에 담겨 나오네요~!

 

 

반찬으로는 콩나물, 무나물, 미역초무침이 제공되구요~

 

 

청국장도 함께 나온답니다.

친구는 시골애 청국장을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청국장을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냄새가 강하지 않아서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맵고 맛있는 낙지볶음이 나왔어요^-^

빨간 양념이 맛있어보이기도 하고 매울까봐 겁도 났는데요.

헙. 정말 맵더라구요 ㅎㅎ

맛있는데 눈물 찔끔 흘리면서 먹었네요~!

 

 

낙지 아래에는 소면이 숨겨져 있어요~!

양념에 잘 비벼 드시면 되요^^

 

 

저는 청국장 없이 비벼 먹었는데요`!

밥과 같이 먹으니 매운 맛이 좀 중화되서 맛있었어요^^

그래도 맵긴 매워요;;ㅋㅋㅋ

덜 맵게 드시려면 양념을 너무 많이 비비시지 마세요 ㅎ 

 

 

여러부운- 한입 드시지용~!! ㅋㅋ

흔들렸네요;ㅋㅋㅋㅋ

이노무 수전증~!

 

 

매콤한 음식 땡기신다면~

시골애 노원점 추천드려요^^

 

위치는 노원역 2번출구에서 롯데리아 방면으로 쭉 내려가시면 보여요~!

이디야 카페 옆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