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나래비 : 선릉역 한신인터밸리, 보양식 미역국, 한우 파 육계장

 

나래비 : 선릉역 한신인터밸리, 보양식 미역국, 한우 파 육계장

 

혹시 선릉역 한신인터밸리 지하에 나래비를 가보셨나요?ㅎ

후배가 추천해줘서 함께 점심식사를 하러 갔는데!

띠용~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뭐가 맛있냐구욧?

미역국과 육계장 맛집입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음식도 아주 훌륭해요^0^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한우 파 육계장 6,000원

보양식 미역국 6,000원

 

 

기본반찬으로 무김치와 김, 오징어젓갈이 나와요~

 

 

이게 바로 나래비에서 판매하는 미역국이에요~

일반 미역국과는 차원이 다르죠~!!

나래비 미역국에는 한우와 영덕대게가 들어가요~!

 

하지만 가격은 6,000원!

사장님 너무 싼 거 아니에욧 ㅎㅎ

 

육수도 진하고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생일 미역국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선물용으로도 굿이네요! ㅋ

 

 

미역국에 놀래고 육계장에도 놀랩니다 ㅎ

한우와 파가 많이 들어간 시원하고 얼큰한 육계장이에요~!

 

꼭 두 명 이상 가서 미역국 하나 육계장 하나 주문해서 나눠드세요!

양도 엄청 많아서 배가 엄청 부르답니다 + ㅁ+

 

 

그동안 나래비를 몰랐다니..

저보다 늦게 입사한 후배가 알려줬어요 >_<

아쿠 알려줘서 땡큐하네요ㅎㅎ

 

여러분도 이제 아셨으니 나래비에서 식사 함 해보세요^0^

저처럼 가격대비 양과 맛에 만족하실거에요~

 

위치는 선릉역 4번출구에서 직진하시면 '한신인터밸리' 라고 큰 빌딩이 나와요~!

지하3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으니 잘 찾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