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리스토란테 벨리니 : 예술의전당 레스토랑, 꽃게 파스타, 버섯리조또

 

리스토란테 벨리니 : 예술의전당 레스토랑, 꽃게 파스타, 버섯리조또

 

예술의 전당에서 문화생활을 즐기고 식사를 하러 리스토란테 벨리니를 찾았습니다.

상호명이 발음하기 어려운 건 저 뿐인가욧;;ㅋㅋㅋ

보시다시피 예술의전당 입구에 벨리니가 보입니다~!ㅋ

 

 

리스토란테 벨리니로 들어가기 전 입구에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 안이 매우 잘 보인답니다.

 

 

20년 경력의 조리실장님 사진이 떡~ 하니 입구에 있는데요.

왠지 모르게 신뢰감이 물씬 ㅋㅋㅋ

 

 

예술의 전당 벨리니 메뉴판 공개합니다^^

 

 

메뉴판 페이지 다 찍지는 못했고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를 볼 수 있게 찍었어요 ㅎ

 

1. 꽃게 파스타 / 22,000

2. 버섯 리조또 / 18,000 

 

 

주문 후 물티슈와 냅킨을 주셨어요 ㅎ

 

 

식전 빵이 나왔어요~

맛이 강하지 않은 아주 건강한 곡물 빵이네요^0^

 

 

배고픈 나머지 식전빵을 모조리 먹고 메인 메뉴를 기다렸습니다~!

메인메뉴와 함께 피클과 할라피뇨 무가 제공되네요^^

 

꽃게 스파게티가 유명하다는 리스토란테 벨리니~!

비쥬얼이 최고네요 ^0^~

 

 

루키도 어서 냠냠하렴 ㅋㅋ

 

 

버섯리조또 부터 보여드릴게요^^

[버섯과 크림소스로 맛을 낸 리조또 (쌀-국내산)]

버섯을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맛있는 버섯리조또 클로즈업^0^

버섯이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굿굿!~

 

 

버섯리조또의 뒤를 이어..방문 전부터 기대했던 꽃게 파스타가 등장했습니다~!

[싱싱한 꽃게로 조리한 로제소스 스파게티]

게 등껍질까지 +ㅁ +..

츄릅~ 보기만해도 맛있게 생겼죠~!

 

 

로제소스와 게살이 맛있게 어우러져 있는 꽃게 파스타~!

가격은 좀 쎄지만 강추합니다 ㅠㅠ~

 

 

더 자세히 보실까요~

저 거짓말안하고 소스까지 싹싹 긁어 먹었어요 +ㅁ+..

아 맛있쪙~~

 

 

배부르지만 꽃게파스타는 한 접시 더 먹고 싶더라구요 ㅠㅠ

맛있게 먹고 계산하는 시간;ㅁ;ㅋㅋㅋ

후덜덜 가격이 좀 쎄지용...;;

 

그래도 예술의 전당에서 우아하게 식사했답니다~!

 

 

 예술의 전당에서 전시 또는 공연 관람하시고 벨리니 꽃게파스타 잡수는 건 어떨까요?^^

 

예술의 전당 찾아가시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2014/09/01 - [mandoo 일상/문화 누리리] - 예술의 전당 : 20세기 위대한 화가들, 퓰리처상사진전, 한가람미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