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펭귄마카롱 : 혜화역, 대학로, 마카롱 아이스크림, 테이스티로드

 

 

펭귄 마카롱 : 혜화역, 대학로, 아이스크림, 테이스티로드

 

어제 드디어 펭귄마카롱을 맛봤어요 >_<

테이스티로드 24회 제작진이 선정한 맛집편 마지막에 소개된 곳인데요~!

방송 보자마자 꼭 먹어봐야지 했거든요~

 

3번 찾아갔으나 모두 실패 ㅠ_ㅠ..

드디어 어제 맛봤답니다 ㅎㅎ

 

접수번호 배부를 1차, 2차 하는데요~

저는 2차에 번호표를 받았어요! 대략 8시쯤 받았으려나요 ㅎㅎ

오픈은 6시부터!!!

번호표를 받고 8시 20분부터 40분 사이에 오면 아이스크림을 사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호프집에 있던 저는 친구들과 교대로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한 사람당 하나의 아이스크림을 사 먹을 수 있고, 번호표 3장 받고 3명 모두 가야 한답니다~!

친구꺼 대신 살 수 없다는...ㅠ

 

 

먼저 교대로 먹고 온 친구들이 대박 맛있다고 했고!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엄지 손가락 척!!!!!

 

 

우리가 번호표 3장으로 주문한 메뉴는 스트로베리, 녹차, 크림치즈였습니다^0^

아이스크림으로 우리 우정 크로스~!!!

 

 

제가 주문한 건 크림치즈^0^

진짜 대박! 제가 주문한 메뉴 엄청 맛있었어요~!>_<

사람들이 왜 줄을 서면서까지 앉을 곳도 없는 아이스크림 집을 왜 방문하나 했는데,

역시 ㅠㅠ 맛있어요 ㅠㅠㅠ 감동~~~

 

 

 

 

친구가 주문한 스트로베리!!

친구꺼 한 입 먹었는데~ 요것도 맛있었구요~!!

 

 

또 다른 친구가 주문한 그린티~!!.

각자 다른 거 주문해서 서로 나눠먹고 좋았어용 >ㅁ<

녹차도 맛있어요>_<

 

마카롱과 아이스크림의 조화~!!

저 마카롱 그닥 즐겨 먹지 않는데~

정말 맛있었어용 +ㅁ+

 

 

펭귄 마카롱에서 맛 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 메뉴는 4가지!!!

스크로베리, 초코. 그린티, 치즈케이크~

초코도 맛있을 것 같은데, 다 사가지고 가고싶은데 그럴 수 없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가격은 각 2,900원이랍니다^0^

 

 

테로 콕에 선정된 펭귄마카롱^ㅁ^

테이스티로드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맛있는 펭귄마카롱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긴 줄 끝에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어요~!!

 

 

펭귄마카롱은 혜화역 4번출구에서 CGV가기 전 골목에 있어요^^

여러분 굿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