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은호초밥 : 건대에서 스끼다시 많이 주는 은호초밥

 

은호초밥 : 건대에서 스끼다시 많이 주는 은호초밥

 

이게 몇번 째 방문인지 몰라요~!ㅋ

건대에서 스끼다시가 푸짐하게 나오는 은호초밥 다녀왔어요!

덕분에 건대에서 초밥 먹을 땐 꼭 은호초밥을 자주 찾게 되요^^

 

예전포스팅도 궁금하시다면 눌러~주세용^^

2014/08/11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은호초밥 : 건대본점, 특초밥, 연어회, 와규, 지라시덮밥

 

주문을 위해 은호초밥 메뉴판 공개해요!

노란색으로 표시한 곳이 제가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ㅋㅋ

뭐 이리 많이 시켰냐구요? 글쎄요...왜그랬을까나..

 

 

 

주문한 연어회 먼저 등장이요~!

두툼하고 싱싱한 은호초밥 연어회에요^0^

 

 

사실 연어회만 시켜도 둘이서 배부를텐데..

초밥도 먹고 싶었어요 ㅋㅋ 꿀꿀

은호초밥 10,000원!

초밥위에 회들이 싱싱하고 두툼하고 길어요~

 

 

소고기 초밥도 따로 주문해 봤어요 ㅋㅋ

따뜻할 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와규초밥이에요^-^

참말로 맛있어요!!

2p 4,000원

 

 

그리고 간장새우 초밥도 제가 참 좋아하거든용 ㅋ

사실 은호초밥에 나오는 줄 모르고 주문했네요 ㅋㅋ

그래도 또 먹을 수 있어요 ㅋㅋ 맛있으니깐 >_<

2p 3,600원

 

 

여기서부터는 은호초밥 스끼다시 사진들이에요 ㅋㅋ

얼마나 많이 나오는지 함 구경해보세요 ㅋ

기본찬으로 단무지와 파릇파릇한 무순이 나온답니다 ㅎ

락교절인생강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양만큼 덜어 먹을 수 있어요!

 

 

연어와 날치알이 들어간 샐러드도 나와요~

먹기좋게 한입들어가는 크기로 샐러드를 만들어주셨네요 ㅎㅎ

 

 

연어를 튀겼나봐요~

뼈에 붙어 있는 연어를 발라먹었어요~ㅋㅋ

 

 

간장새우도 준 다는 사실!

제가 새우킬러라...

간장새우를 스끼다시로 주는 은호초밥을 자주 방문할 수 밖에 없더라구용 ㅋㅋ

 

 

바삭바삭한 새우 머리튀김도 나왔습니다 ㅋ

아그작아그작 과자처럼 씹어먹었네요 ㅎ

꼬소해요^-^

 

 

생선까스도 주셨어요 ㅋ

 

 

마지막으로 어묵과 누룽지가 들어간 냄비우동도 나왔습니다.

사실 요 냄비우동이 우리 테이블만 안나와서 '저기...우동 안주세요?' 했다능..

죄송하다며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ㅋㅋ

제가 자주 가봤으니 챙겨먹을 수 있었네요 ㅋㅋㅋ

 

 

초밥 주방장님이 냄비우동 늦게 줘서 미안하다며 서비스로 주신 연어초밥 +ㅁ+

친절하시네요 오호호홍

아주 잘 먹었습니다 ㅋㅋ

 

 

연어회초밥을 원없이 먹은 날이에요 ㅋㅋㅋ

너무 많이 시켜서 4만원이 조큼 넘었네요 ㅎ

적당히 먹어야합니다 T ^ T

이노무 식탐....흙흙

 

 

그래도 맛있는 은호초밥에서 신나게 먹은 날이네요^-^

맛있는 거 먹고 포스팅하면 이제 저도 좀 다이어트라는 녀석과 친해져야 겠다는 생각이 동시에 드네요...ㅋㅋㅋ

 

 은호초밥 본점 위치는 건대입구역 6번출구 골목에 있으니 잘 찾아가셔용^-^

간판이 큰 편이라 잘 보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