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로봇김밥 건대점 : 더건강한햄채소 김밥과 치즈라볶이의 궁합은?!

 

로봇김밥 건대점 : 더건강한햄채소 김밥과 치즈라볶이의 궁합은?!

 

간판부터 로봇김밥! 
메뉴판에 로봇김밥이라고 지은 이유가 적혀있더라구요~

 

"'왜 로봇김밥 인가요?'

탄수화물은 줄이고 원재료와 채소를 듬뿍 넣었습니다.

한 줄로도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먹으면 로봇처럼 강해지는 건강한줄입니다."

 

 

메뉴판을 살펴 보겠습니다!

김밥 메뉴가 참 다양하더라구요~

12가지 김밥 메뉴가 유혹하더라구요~

다 맛있어 보여서 한 가지 김밥을 고르는 데 힘들었어요 ㅋㅋ

언젠가 다 먹어보고 말테얏-ㅋㅋ

 

재료가 많이 들어있어 김밥 사이즈가 좀 커요~ 
그래서 아가들이 먹기 좋은 사이즈의 주니어 김밥을 만들었나봐요~ 쎈스 짱! ㅋ

 

저희는 김밥 메뉴에서 하나 떡볶이 메뉴에서 하나 주문했어요~

 

 

분식가게 치고는 메뉴들이 다 고급지네요 ㅋㅋ

그래서 테이블이 꽉꽉 찰 정도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김밥은 더건강한햄 채소김밥과 로봇치즈라볶이를 주문했어요~

 

 

두둥- 김밥 한 줄 들어가는 그릇이 있다니, 주문제작했나봐요 ㅋㅋㅋ
일반 흰쌀이 아니라 현미가 섞인 밥으로 김밥을 말아주셨네요 ~

채소도 듬뿍- 특히 햄이 한바퀴 삥 둘러져 있는게 맘에 들어 주문했어요 ㅋㅋ

역시 맛있어요^-^

 

 

김밥이 예쁘다고 생각한 건 처음이에요 ㅋ

로봇김밥의 김밥 참 예뻐요 ㅋㅋ

저도 나중에 김밥 만들때 저런 햄으로 만들어봐야겠어요 ㅋㅋ

왠지 안만들고 계속 사먹을 것 같지만요; ㅋㅋㅋ

 

 

김밥 먼저 테이블에 도착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치즈라볶이가 도착했어요~

약간 접시가 커서 내용물보다는 국물이 많아보이는 느낌이네요~

그래도 치즈가 올라가져 있는 모습이 훌륭하죠 ㅋ

 

 

떡은 눈사람 모양의 조랭이 떡이에요.

메추리알도 들어가 있고, 라면도 퍼지지 않아 맛있었어요 ㅋ

 

 

맛있게 먹고 계산합시당-ㅋㅋ

가격도 저렴이네요+ ㅁ+

 

더건강함해채소김밥 2,900원

치즈라볶이 5,800원

 

김밥 금액은 왠지 100원 할인받은 느낌 ㅋㅋㅋ

아무튼 맛있게 먹었어요 :D

분식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ㅎ

 

 

 로봇김밥은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ㅎ

골목에 있으니 제가 찍은 간판 사진을 유심히 보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