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명동찌개마을 건대역 직영점 : 속을 개운하게 해주는 명동찌개마을의 양푼돼지김치찌개

 

명동찌개마을 건대역 직영점 : 속을 개운하게 해주는 명동찌개마을의 양푼돼지김치찌개

 

건대역에 김치찌개 전문점 명동찌개마을에 다녀왔어요.

지난 밤 좀 달려더니 속이 안좋았거든요~

제 속을 달래 줄 음식을 찾다가 명동찌개마을로 갔지용 ㅋㅋㅋ

 

 

명동찌개마을의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양푼돼지김치찌개와 치즈계란말이를 주문했지요.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 하길래 두 공기 주문했어요 ㅎ

우린 두 명이니깐요 ㅋㅋㅋ

 

 

명동찌개마을의 반찬은 간단하게 나와요~!

무생채와 콩나물 무침! 두 종류랍니다.

 

 

제 속을 개운하게 바꿔 줄 명동찌개마을의 양푼돼지김치찌개에요~!

보기만해도 해장이 절로 되네요 :D

역시 김치찌개는 양푼에다가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

이게 2~3인분이라니 양이 갱장하죠~!!

 

양푼'돼지'김치찌개 아니랄까봐 돼지고기가 통으로 들어가 있네요 ㅎㅎ

아래 사진으로 보고 계시는 돼지고기가 한 덩이ㅎㅎ

저 크기로 2 덩어리가 들어가 있어요>_<

아.. 김치찌개를 보고 힐링이 되어 버리다니 >_<

 

 

묵은지도 통째로 들어가 있어요!! ㅋ

먹기 좋게 잘라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보글보글~~ 명동찌개마을에 김치찌개가 끓고 있어요!

그냥 김치찌개가 아니구요 양푼돼지김치찌개어라 ~~ ㅎㅎㅎ

 

 

매우 맛있다고 입으로 바로 들어가면 입 천장 다 딘답니다. 어버버-

그러니 먹기 좋게 그릇에 덜어 호호 불어가며 드세요 >_< (친절한언니모드..ㅋㅋ)

 

 

양푼돼지김치찌개 양이 너무 많아서 계란말이를 시킬까 말까 고민을 엄청 많이 했어요 ㅋㅋ

그런데 주문할 때 왠지 안먹으면 후회할 것 같더라구요.

그 순간 입에서 자동으로 치즈 계란말이를 외치고 있지 뭡니까 ㅎㅎ

양푼돼지김치찌개에 이어 치즈계란말이의 양도 만만치 않더군요 >_<

언제 다 먹는다뇨~ (함박웃음^---------^)

 

치즈가 듬뿍 들어가진 않았지만 입에 넣으니 치즈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치즈가 너무 듬뿍 들어가면 자칫 느끼할 수 있으니깐요 ㅎㅎㅎㅎ

적당한 치즈 계란말이 였습니다 ㅎㅎ

 

 

내 속을 완벽하게 풀어 준 명동찌개마을의 양푼돼지김치찌개!~

김치찌개와 다정한 콤비인 치즈계란말이, 그리고 밥 2공기까지 호로록-

엄청난 양이었지만 가격은 22,000원으로 저렴이에 속하네요 :D

우리는 둘이 갔지만 3명이 가셔서 22,000원에 식사하셔도 좋겠어요~!

 

 

 명동찌개마을 건대역직영점의 위치는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쭉 직진하시면 대로변에 있답니다 !

속풀이 용으로 적극 추천드려용 :D

(지나친 음주는 속을 태워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T^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