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여행/국내 추울발

강원도 평창 1박 2일 : 휘닉스파크, 양떼목장, 봉평허브나라, 묵사발, 블루캐니언

 

강원도 평창 1박 2일 : 휘닉스파크, 양떼목장, 봉평허브나라, 묵사발, 블루캐니언

 

작년(2013년)에 다녀온 가족여행^0^

강원도 평창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다시 떠올려 봅니다~

 

회사 콘도를 이용해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Address.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휘닉스파크

휘닉스 파크 네비찍고 출발했더니 보슬비가 내리기 시작하더군용;ㅁ;..

 

 

 

 

첫째날,

비와도 알차게 보내야죠!

휘닉스 파크에 체크인하자마자 다시 내려왔어요~

케이블카를 타고 태기산 양떼목장을 향해 올라갔습니다`!

케이블카 밖을 내려다보니 너무 높아 헉 했습니다 ㅎㅎ

 

맑은 날씨에 타면 아래처럼 깨끗한 하늘과 아름다운 땅을 볼 수 있으실거에요~

▼ 사진출처 : 휘닉스파크

 

케이블카 이용 요금 역시 휘닉스파크 홈피에서 발췌하였습니다~!

2014년 요금이오니 참고하세용~

http://www.phoenixpark.co.kr/wellbeing/montblanc.aspx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1,050m에 위치한 몽블랑 정상으로 향했더니 내리자마자 풀내음이 가득하더라구요~

대신 비가와서 안개가 자욱했습니다~!

 

아래사진은 맑은 날씨일때 몽블랑의 모습입니다~!

하늘이 정말 예쁘네요~~

 

 

몽블랑에서 살고 있는 토끼들을 만났어요~

풀을 열심히 먹고 있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만난 들~~

이발시켰나봐요~ 털이 별루 읍네요~
양은 털이 몽실몽실 해야하는데 말이죠 ㅎㅎ

더군다나 비에 젖어 털들이 축 내려앉았나봐요 ㅠㅋㅋ

 

 

사람들이 구경하러 오자 피하지 않고 사람들을 향해 다가갑니다~

 

 

이유는 먹이 주는 것 때문에 그런데요 ㅋㅋ

양에게 먹이주는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체험을 위한 먹이를 사는 비용은 한 봉지에 1,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기억이 가물가물~

 

양들은 신나게 먹느라 정신없어요~

어찌나 힘이 쎈지 먹이통을 든 손이 자꾸 아래로 내려가더라구요 ㅎㅎ

무셔워~~ ㅋ

 

 

▼ 휘닉스파크에 있던 비 안오는 날 양떼목장의 모습입니다 ㅎㅎ

털이 몽실몽실 살아있네요 ㅎㅎ

 

 

양떼목장 구경하고 나서 사진 여러 방 찍고 내려왔습니다~

케이블카 매표소 앞에는 가족자전거를 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아래 사진은 휘팍에서 구한 사진 ㅋㅋ

우리도 가족 자전거를 탔답니다 ㅎㅎ

 

이 외에도 에어바운스, 전동차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을 즐길 수 있어요~!

http://www.phoenixpark.co.kr/wellbeing/leports.aspx

참조하세요^^

 

 

해가 뉘엿뉘엿 지고 소고기 사러 휘팍 근처에 있는

다하누 봉평본점에 들러 맛있는 고기를 구입했습니다 ㅎ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판매하고 있고

직접 먹고 갈 수도 있는데요~

저희는 고기 사들고 숙소로 ㅎㅎㅎ

 

 

등심 (국내산 한우) 24,336원

부채살 (국내산 한우) 16,590원

차돌 (국내산 한우) 14,960원

차돌 (국내산 한우) 12,540원

 

총 4팩 구입했어요 ㅎ

 

 

고기구워먹으면 안되는 숙소에서 몰래 지지직-

맛있게 밥 차려 냠냠 했답니다 ㅎㅎ

빨리 굽느라고 고기를 예쁘게 담지 못했어요 ㅎㅎㅎ

어쨋든 고기가 녹습니당 ㅎㅎ

고기 먹고 환기 쫙 시켜줬답니다 ㅎ

 

 

둘째날,

아침을 간단히 먹고 체크아웃을 한 뒤 시작한 일정은

붕붕 차타고 허브나라농원 가기 입니다 ㅎ

허브나라 이정표가 곳곳에 있어 찾기 쉬워요 ~

 

Address.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흥정계곡길 291-42

T.033-335-2902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개장시간 및 입장료 입니다 ㅎ

http://herbnara.com/fixn001/info/open.php

참고하세요^^

 

 

허브나라는 주차장이 넓어 좋더라구요~!

입장료 끊고 입장 했어요~

 

 

더우니깐 허브나라 구경하다 허브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구경하는데 아부지 어무니가 좋아해줘서 좋았어요~ ㅋ

싱그러운 허브들 구경하니 힐링이 되는 듯 합니다!~

 

 

 허브나라 구경을 끝까지 하다보면 흥정계곡도 만날 수 있답니다!~

아래 사진 중앙에 있는 계곡 엄청 시원해보이죠+ _+ 캬

발만 담그고 와서 아쉬웠어요 ㅎㅎ

 

허브나라 중간에는 기념품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허브쨈이랑 허브사탕 선물용으로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점심은 다시 이동하여 묵사발에 갔습니다~

 

메밀막국수 묵사발

T.033-333-3637

 

 

묵사발 외관이에요~!!

 

 

현재 가격대로 묵사발 메뉴판을 수정해봤어요 ㅎ

가격이 좀 올랐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이죠^^

저희는 메밀막국수2, 메밀비빔막국수, 메밀묵사발, 감자전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맛있는 메밀막국수~

국물이 진짜 시원해요^^

 

 

요건 메밀비빔막국수!

 

 

메밀묵사발~!!

 

메밀이 몸에 그르케 좋대요~!

특히 더운 여름에 좋다고 하네요!

 

더위에 원기회복과 입맛을 돋구기에 적절한 음식 메밀에 대한 효능 알아봤습니다 + ㅅ+

메밀이 비위장의 습기와 열기를 없애주고 소화가 잘되게 하는 효능이 있어

1년 동안 쌓인 체기가 있어도 메밀을 먹으면 체기가 내려간다. -동의보감

 

1. 비만예방과 피부미용에 좋다

2. 성인병 및 고혈압 예방에 좋다

3. 간기능에 좋다.

4. 이뇨작용을 원활히 해준다.

5. 풍부함 영양소 함량

 

 

 

드디어 쫀득한 감자전 까지 모두 등장!!

아 ~~ 배부르게 점심해결했어요!~

 

 

저는 운전하느라 먹지 못했지만~

허생원 메밀꽃술도 주문했답니다~

아부지 홀짝홀짝 드시는 것 보고 어찌나 한사발 들이키고 싶던지 ㅎㅎ

 

 

그 다음 일정은 블루캐니언이에요~!!

아래 이미지는 휘팍에서 건졌어요 ㅎㅎ

http://www.bluecanyon.co.kr/main/main.aspx

 

부모님은 처음으로 워터파크에 가보시는거라 좋아하실지 긴장했는데~

다행히 너무 좋아하셨어요^0^

 

 

휘팍에 있는 블루캐니언의 모습입니다!

4인 보트가 제일 재밌었어요 ㅎㅎ

줄이 길지 않으면 2-3번 더 타고 싶었는데,,ㅎㅎ

 

 

신나게 물놀이하고 서울로 복귀하는 1박 2일 일정~~

집 근처 경락마사지 샵에 모시고 가 피로를 싹 풀어드렸답니다!~

4인 가족 모두 예약해서 마사지 받고 모든 일정은 끝!! ㅋ

 

강원도 여름 1박 2일 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양떼목장, 허브나라, 블루캐니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