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네일아트 : 그동안 내가 받아왔던 네일아트, 예쁜 네일아트 이미지 모음

 

 

다홍색

금색

 

 보라색

 분홍

 

네.일.아.

아주 가끔 저도 네일아트를 받습니다.

받고 나서 조심하지 못해 금방 찍힐 때도 많고 일주일도 못가 벗겨지기도 하지만..
울적하거나 심심할 때, 짜증날 때 받으면 기분 전환이 되요 >_<

저도 여자인가봅니당 히히-

 

제가 그동안 네일아트 받고 찍은 사진들 모아봤어요 ㅎㅎ

안찍은 게 많아서 4장 밖에 없지만 그래도 기념으로 찍어 두고, 또 내 블로그에 포스팅 할 수 있음에 기뿌답니다.

 

못생긴 내 손이 네일아트를 받으면 좀 자신감이 생기는 듯 해요!~

갑자기 받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네일아트에 대해 끄적입니당 ㅋㅋㅋ

아 ~~ 요즘 통 네일아트 하러 못갔더니...받으러 가고시퍼요!!

저는 네일아트 하는 손재주가 없어 꼭 남의 손에 맡겨야 해요 ㅋㅋㅋㅋ

셀프네일 하시는 분들 진심 존경해용 ㅋㅋㅋ

 

여름엔 역시 다홍색이나 분홍색이 예뿐 것 같아요!~

저는 머니가 부족해서 늘 한 가지 색만..받아용 ㅠㅠ ㅋㅋㅋ

저에게 어울릴 네일 색 추천해주세용~~ㅋㅋㅋ


요즘 예뻐지고 싶어 용쓰는 만두랍니다..ㅋㅋ

 

*************************************


아래부터는 제가 예뿌다고 생각되는 네일아트 모아봤어요.
웹 여기저기 돌아다니믄서 저장한 이미지랍니다.

 

저는 심플하거나 귀여운 디자인을 좋아해서..;

제 기준에 예뿐 거니깐, 참고해주세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