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성심당 튀김소보로 : 전국택배 가능 :D, 특허까지 받은 소보로!

 

 

성심당 튀김소보로 : 전국택배 가능 :D, 특허까지 받은 소보로!

 

혹시 대전의 명물 성심당 튀김소보로 잡솨보셨나요?ㅎ

사장님께서 종종 대전에 계신 친구분께 부탁하여 직원들을 위한 빵을 사시는데용 +_+

(우리 싸장님 최고에요!! ㅋㅋㅋ)

 

이 날은 무려 1인당 1개씩 먹고도 남는 양을 사주셔서 저는 하나를 먹고도 2개를 더 챙겨갔지용 ㅋㅋㅋ

 

 

튀김소보로는 특허 받을 만한더라고요!

제가 팥을 싫어하는데 튀김소보로 앙꼬가 팥이거든요~~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이제는 없어서 못먹을 정도랍니다 ㅎㅎ

 

 

바삭바삭한 겉과 부드럽고 달콤한 앙꼬와의 조화는 정말 환상이지요!!

속 안도 보여드리려고 먹다 말고 찍었어요 ㅋㅋ

팥이 참 찰져유~~

 

 

성심당 튀김소보로 너만 먹고 자랑하냐? 하시는 분들께 희소식을 알려드려요!

전국택배가 가능하대용 +_ +

 

성심당 튀김소보로

전국택배 1588-8069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구요!

20,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이랍니다.

홈페이지 놀러가보니 다른 종류의 빵도 다양하네요!

참고로 튀김소보로의 가격은 1,500원이랍니당+ _+

 

저도 함 주문해 먹어야겠어용! ㅋㅋㅋ

 

 

특허 제10-1104547 성심당 튀김소보로!

임영진 대표의 튀.소 발명기~ 글 덕분에 탄생 비밀을 알 수 있었어요 ㅋㅋ

나보다 먼저 태어난 빵 ㅋㅋ 대전 놀러갈 때 함 줄서서 사먹어보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본점 - 중앙로역 2번 출구

롯데점 -용문역 4번 출구

대전역점 - 대전역 4번 출구

 

잘먹었습니다 싸장님+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