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만두제이의 다이어트 : 스쿼트 30일 완료!

 만두제이의 다이어트 : 스쿼트 30일 완료!

 

30일 전 다이어트를 하겠노라며 여러분 앞에 다짐을 하고

실제로 스쿼트 30일에 도전했더랬죠!~

 

 

이전글 보기는 아래 클릭해주세요 ㅋ

2014/06/16 -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 만두제이의 다이어트 : 스쿼트 30일 프로그램 START !!!

 

불끈 의지를 담아 시작한 지 30일 ...

 

몸무게는 부끄러워 공개하진 못하겠구요

치수도 첫날 재지 못한 관계로 몇인치가 줄었는지도 모르는 이 바보...0ㅅ0;;

너 뭐한거니?~ㅋㅋ

 

그래도 다이어리에 목표 갯수를 적으며 동글뱅이를 쳐 나갔어요~!

스쿼트 하고 나면 허벅지가 얼얼했구요~!

자세가 중요하기 때문에 전신 거울 앞 또는 화장실에서 했어요 ㅋㅋ

화장실에 큰 거울이 있거든요 ㅋㅋ

거의 화장실에서 했는데, 이유는 땀이 많이 나서 운동 하고 바로 씻을라구요 ㅋㅋ

///_ ///

 

저는 먹을 건 다 먹고 운동했던지라

몸무게가 확 줄었다기보단 허벅지 모양이 울퉁불퉁했던 모습에서

일자가 된 것에 만족하고 있답니다 ㅋ

 

허벅지 위아 아래가 눈으로보기에 일자가 되었다는 정도에요~

안맞던 청바지가 들어갔고, 들어갔던 청바지는 허벅지가 너무 쬐지 않게 됐답니다.

나름 성공한건가요~!

 

아래 사진은 운동 전 사진인데요,

분홍색 점 친 부분이 눈에 띄게 빠졌더라고요 ㅋ

 

식이요법과 함께 한다면 스쿼트 30일 프로젝트는 큰 성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혹시 스쿼트 도전하시는 분들! 저보다 더 성공하세요^0^

 

저는 먹는 게 너무 좋아요 흐규흐규...

식이요법 어떻게 하지......'ㅅ'..

나이드니깐 의지도 점점 줄어드네요

46kg까지 빠졌었던 옛날이 그리워요 T^ T...

 

특히 하체비만인 저는 다리 살 뺴기가 너무 어려워요~
그나마 스쿼트 30일로 허벅지에 작은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다는거~

앞으로도 50회씩 꾸준히 스쿼트해서 살 뺀 거 유지하겠슈~!

 

그럼 모두들 굿밤되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