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만두제이의 다이어트 : 스쿼트 30일 프로그램 START !!!

 

 

만두제이의 다이어트 : 스쿼트 30일 프로그램 START !!!

 

먹방 꿀꿀꿀에 맛있는 음식을 올리는 사이 눈덩이처럼 불어버린 살들....

 

 

 

  민망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며 자극 좀 받고!
시작해볼게요+ _+

 

이름하야 스.쿼.트.30.일.프.로.그.램

 

 

 

저번 주에 2회 PT체험권을 사용하여 PT를 받았어요.
PT 연장을 하려니 한번에 88,000원-

너무 비싸 ㅠㅠㅠㅠㅠ

나 같이 가난한 사람에게 너무 가혹한 가격이라 연장을 못했어요..

슬퍼2

 그래서 부족한 나의 근력을 보충하고

슬림한 몸매를 위해 스쿼트 30일 프로그램에 도전해보려구용...

무료로 운동할 수 있어서 좋고, 인터넷에 개인적으로 후기 올려놓으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혹시 선릉에서 PT 체험권 받아보실 분들,
제게 선물할 수 있는 체험권 3장이 있답니다.
저에게 비밀댓글 달아주시면 무료로 드릴게요^^

환불이 안된다니 모르는 분께라도 선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ㅠㅠ)

 

스쿼트 방법 찾아서 올려봤어요~

저는 트레이너 선생님이 처음치고 잘한다며,

스쿼트 자세 좋다고 칭찬해주셨거든요~ 케케

 

혹시 저처럼 스쿼트 30일 프로그램 하실 분들!

참고하세용^0^

 

한달 후 변화된 모습으로 후기 올릴 수 있기를 ㅋㅋㅋ

만약 눈에 띄는 변화가 없을 시 조용히 이 게시글을 Del....ㅋㅋ

 

 

 

스쿼트 동영상도 올려봅니당!!

화이팅 빠샤빠샤!!

다요트 화이팅!!!!

 

(그런데 먹방 사진은 계속 올릴거에요...ㅋ
전 먹을 건 먹으면서 운동으로 뺴겠다며...ㅋㅋㅋ)

 

 

오늘부터 시작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