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송탄부대찌개&철판구이 : 모듬부대전골, 밥과 라면사리 무한리필

 

송탄부대찌개&철판구이 : 모듬부대전골, 밥과 라면사리 무한리필

 

건대입구에 송탄부대찌개 다녀왔어요~
간판에 찌개가 잘 못 표기되어 있네요! -ㅅ-;ㅋㅋ

뭐 맛만 좋으면 되니깐- 맛있게 먹기 위해 들어갔답니다 ㅎㅎ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모듬부대전골 입니다^0^

1인분에 8,500원이라 2인분 주문했지용~!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메뉴판은 따로 없고, 걸려 있는 현수막으로 보셔야해요~

그런데 제가 귀차니즘에 자링 앉아서 줌을 했더니 화질이 매우 안좋게 나왔네요 ㅎ

이해해주세용 ㅎㅎㅎ

 

 

기본 셋팅 보실까요~

반찬이 막 여러종류가 나오는 게 아니네요,

심플 !! 반찬은 잘 안먹고 부대전골만 흡입하고 왔어요 ㅎㅎㅎ

 

 

부대전골이 등장했네요!

와우 양이 대박 푸짐해요!! 한 냄비 하는군요~!

빨리 끓으라고 뚜껑 덮어줬어요 ㅎㅎ

 

 

맛있게 보글보글 소리가 들리면 뚜껑열고 흡입할 자세 취하면 됩니다용 ㅋㅋ

모듬부대전골이라 그런지 버섯, 두부, 낙지, 소고기, 햄, 홍합까지-

재료가 푸짐해서 냄비가 그득하더라구요+ _+

신난다! 어서 익어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완전히 다 익은 거 맞쥬?~

이제부터 흡입할거랍니다+ _+

국물이 많이 맵지 않고 개운해요~!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한테도 좋겠던데요~

 

 

밥한그릇 뚝딱 했습니다>_<

 

면발이 퉁퉁 불지 않게 라면부터 먹어줬답니다 ㅎ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나,, 도저히 양이 많아 리필을 못했어요;ㅁ;..

커플끼리 와서 라면사리 리필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짱!!!

 

이 날 음청 배불러서 집에갔다능...ㅎㅎㅎ

혹시 건대입구에서 부대찌개가 갑자기 생각나거든 송탄부대찌개 가셔서 먹방을 찍어보세요 ㅎㅎ

 

가시는 방법도 건대입구역에서 엄청 가까워요!

2번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1번출구 방향으로 내려가시다보면 나온답니다 ㅎ

2번출구 쪽 창문을 내려다보시면 송탄부대찌개 금방 찾을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