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인형 러블리

한사토이, HANSA TOY, (인형)동물의 왕국, 압구정로데오



한사토이, HANSA TOY, (인형)동물의 왕국, 압구정로데오

진짜같은 동물 인형을 판매한다는 한사토이를 아시나요?ㅋ
아이들의 꺅꺅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매장이기도 합니다 ㅋㅋ

연령을 무시하고 평소 봉제 동물 인형을 좋아하여 한사토이 매장에 방문해봤는데요
들어가자마자 ZOO COFFEE 매장이 떠오르더라구요`~
나도 나중에 집을 사면 ZOO COFFEE 매장 처럼 꾸미고 싶다!!했는데..
실현될 수 있을진 몰라도 꿈에 한발자국 다가간 느낌이랄까...ㅎㅎ

여하튼 본격적으로 한사토이 방문기를 시작할게요~!! ㅋ
(사진이 많은 관계로~~) 스크롤의 압박을 느껴보세요~!!
한사토이 매장은 지하 1층부터 옥상까지 있고요~
지하1층은 카페이나 아가와 함께 온 사람들이 많아서 들어가 보지도 못했습니다 ㅎㅎ


 
아래 자고 있는 백표범이 한사토이 매장 NO.1이랍니다.
안물어봐도 판매율이겠지용~
아이코 잘도 잔다~~~ 함 안아봤습니다. 귀엽네용 ㅎㅎ

똑똑똑~?~
자고 있는 동물 시리즈 ㅋㅋ
웃기네요 ㅎㅎㅎㅎ
침이 뚝 떨어질것만 같아요~


 넘버 투는 강아지에요 ㅎ
한사토이 인형은 관절이 자유자재로 움직여진다고 해요, 앉아! 일어서!도 되겠더라구요 ㅎㅎ

 2014년 청마의 해,,
역시 말이 1층 중앙에 뙇 있더라구요~
기린 넌 왜 거기 있니~~

 다음 사진은 토끼입니다~
음머~ 진짜 같지용~

 제가 데려올까말까 고민했던 흑표범~
노란리본이 묶인 아이가 더 귀여워 보이더라구요 ㅎ

 그리고 날 놀라게 했던 천장에 걸린 거미!!
땍! 놀래키면 못써~!!

 북극동물들은 안쪽에 모여 있더라구요~
큰 북극곰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더라니.. 후아유 매장에 서 있던 곰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ㅎ

 물고기와 펭귄들도 있었어요~ㅎ
와우 진짜 같지용~!!

 그리고 남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룡도 있더라구요~ㅎ

 아래 사진부터는 2층입니다~!
2층에서 제일 귀여웠던 원슝이 ㅎㅎㅎ
실제 원숭이보다 귀염상이에요 ㅎㅎ

 다음은 실제 크기의 팬더입니다.
크기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ㅎㅎ

 호랑이 인형도 있었어요~!! 밤에 보면 정말 무섭겠는데요!!

 표범과 호랑이 그리고 백호까지~
종류도 참 다양합니다~ 

 2층에서 두 번째로 귀여웠던 사슴입니다 ㅎ
카메라를 의식하듯 나를 빼꼼이 보더라구요-

 아래 닭은 정말 진짜 같았어요~
너무 똑같아서..닭인형을 사는 사람이 있을까요? ㅎㅎ

 아래 사진은 순록이에요~
하얀색 순록은 펄이 들어가 있어서 반짝반짝 거리더라구요~
트와일라잇 애드워드인줄..ㅎㅎㅎ

 3층 갤러리에는 농장동물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래는 송아지와 닭~!!

 다음은 조랑말~?ㅋ 다리가 짧더라구용 ㅎㅎ

 올라가는 층계에는 저렇게 이솝우화 장면을 전시해 놓았더라구요`!
사자 멋지죠~!!

 아래는 별주부전 ㅋㅋ

 제가 여기서 고양이 가격을 모고 놀랬는데요~
무려 120,000원~ 쥐는 20,000원인데.. 6배 차이나네요 ㅎㅎ

 그 다음은 여우와 학 ㅋ
학이 더 커요~ 여우 잡아 먹히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ㅎ

 여우와 학 밑에는 개도 지키고 있어요~
와우 진짜 같아라~!!!

 옥상에는 실제 크기의 기린이 있는데요!
어마어마해요!! 맨 처음 한사토이 외관을 찍은 사진을 보면 그 높이를 가늠할 수 있어요 ㅎ
가까이 갔더니 정말 크고 때가 꼬질꼬질 끼었더라구요~



이상 즐거운 한사토이 방문기 였습니다~

찾아가실분들은 아래 지도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