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인형 러블리

amazon.co.jp : 귀여운 봉제인형, 사진, 캡쳐, 스크랩, ぬいぐるみ

 

amazon.co.jp : 귀여운 봉제인형, 사진, 캡쳐, 스크랩, ぬいぐるみ

 

amazon.co.jp 접속하여 일본웹번역을 돌렸습니다.
ぬいぐるみ(봉제인형) 검색하니 79페이지가 나오더라구요+_ +

일본엔 귀여운 인형이 많자나요~
요즘 진짜 같은 동물인형에 빠져있어서 검색해봤어요 ㅎ

지르고 싶어 혼났네요;ㅁ;. 해외직구 하는 법을 몰라서 참 다행이었다죠~
사진으로나마 너희를 저장하마..흙,

 

 아마존 봉제인형 검색결과 중 가장 살아있는 동물 같은 인형 사진만 캡쳐해 보았습니다^^

일본의 대표 강아지 시바견+ _+

 

 

KOSEN사가 만든 인형들! 와우 진짜 같아요!! 멍멍!!

 

 

멀뚱멀뚱 쳐다보는 시바견 ~
먹을 거 없단다 아가야 ㅎㅎ

 

 

검정색 시바견!! 꼬리 말린 것 좀 보소!

 

 

발바닥 ! 잘생겼네요 시바견^^

 

 

가장 최고의 사진! 토실토실 시바견 궁딩이ㅎ 팡팡 쳐주고 싶어져요 ㅎㅎ
그리고 궁딩이 옆에 강아지는 진~~짜~~ 같아요. 우수에 젖은 눈동자하며..코! 앉은자세!!
진짜 같아요~~!!! 와우!!!!

 

 

골든리트리버랑 요크셔테리어~
진짜같아요 옴뫄~~

 

 

아래는 요크셔테리어랑 꿀꿀이 아기돼지^^
쓰담쓰담 해주고 싶네요 ㅎㅎ

 



귀여운 늑대!! 울프!!! 앉아있는 자세가 요염하네요 ㅎㅎ

 

 

 고양이! 샴고양이에요.
야옹야옹 할 것만 같아요>_<

 

순둥이 양이네요! 진짜인줄 알고 털 깍을까 겁나네요 ㅎㅎㅎ

 

 

다람쥐!! 꼬리보이소!~~~
완전 진짜 같아요>_< 박제해놓은 듯...!!
오른쪽 잎 들고 있는 다람쥐 왤케 귀여운거죠~!!
훗, 이러는 듯.

 



곧 애교 부릴 듯한 기세의 다람쥐들~!
아 귀엽네요>_<

 



아래는 당나귀와 여우에요 ㅎㅎ
날씬한 당나귀랑 귀여운 여우~!!ㅋ
아우~ 하나두 안무섭당!~

 

 


진짜같은 토끼 등장이요~!!
껑충껑충 뛰어다닐 것 같아요+ _+

 

 

사자랍니다! 어흥!!
자세히 보니 같이 있던 애들을 하마리씩 찍었네요 ㅎ
빼꼼, 왼쪽엔 암사자 코가, 오른쪽엔 사자 코가..ㅎㅎㅎ
귀여운 맹수네요 ㅎㅎ

 

 

팬더곰과 곰가족 네마리 ㅋ
팬더곰은 귀욤돋구요, 멍하게 앉아있는 네마리 곰은 웃기네요 ㅎㅎㅎ

 

 

황제펭귄입니다 +_ +
개인적으로 왼쪽 황제펭귄이 더 귀요워요 ㅎㅎㅎ

 



아래는 쥐와 부엉이에요~
쥐꼬리가 너무 사실적이라 지..징...그럽네요..
꼬리 보기 전까진 귀여운 아이들인데;ㅁ;
그리고 귀요미 부엉이+ _+
부엉부엉 울어다오!

 

 

KOSEN 검색해보니 한국엔 역시 없나봐요;ㅁ;//
에잇 아쉬워랏~
amazon에서도 이미 품절인 상품이 절반 이상이라는..ㅎㅎ
귀여운 동물 인형 다 내꺼하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