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인형 러블리

[전시회④]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인형 모음)

 [전시회④]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인형 모음)

 

* 행 사 개 요 *

행사명 : HANDMADE KOREA FAIR 2014 /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행사기간 : 2014.7.10~2014.7.13

행사장소 : COEX B Hall

행사주최 : (주)핸드아티, 레몬트리

행사후원 :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서울문화재단, 서울디자인재단,

               한국도자재단, 한국저작권위원회, (사)한국미술협회, (사)한국공예가협회, (사)세계갤러리연맹

미디어파트너 : 제이티비씨, 큐티비, 메가박스, 서브티비, 엑스포뉴스

협찬 : 한국제지

 

 

* 행 사 구 성 *

참가국 : 12개국

참가업체 : 400개사

참가부스 : 500부스

참가품목 : Visual Arts, Illustration, Craft-Works, 패션&악세서리 소품, Home-Interior & Decor 소품,

               DIY, Materials, 체험 Class

 

7월 12일 다녀온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

전시회 사진 공유합니다^0^

 

오늘 포스팅인형만 모아 보여드립니다^^

 

전시회 관련 이전글 모음

↓↓↓↓

 

2014/07/22 - [mandoo 공부/캘리&그림 ] - [전시회①]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캘리그라피 모음)

2014/07/26 - [mandoo 공부/뜨개질 뚝딱] - [전시회②]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뜨개질인형 모음)

2014/07/27 - [mandoo 일상/인형 러블리] - [전시회③]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미니돌하우스 모음)

 

퀼트인형부터 시작할게요^^

예전에 퀼트도 배워봤었는데요~

퀼트인형 만나니 반갑더라구요~

 

 

고양이 인형들 너무 귀엽죠^^

 

 

깜찍한 고양이 인형들이 한 가득이네요!~

 

 

다음은 사람인형입니다 ㅋ

천에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바느질만 하면 되는 그런 인형!

DIY 제품도 있더라구요~

나렘언니네 인형도 귀엽네요^^

 

 

동물인형들도 있어요~

그냥 천보다는 동물인형처럼 복실복실한 털이 좋더라구요~

 

 

다음은 Naomi Dolls 친구들이랍니다 ㅋ

빈티지한 느낌의 사람인형이네요 ㅋ

 

 

다음은 제가 좋아하는 동물인형! ㅋㅋ

손가락인형이에요~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이겠더라구요`~

돼지 귀엽네요 ㅋ

 

 

아래는 소홍비스크인형공방의 작품인데요~

도자기로 구워 만든 인형이래요~

엄청 사실적이죠~!

밤에 보면 무서울 것 같아요;

 

 

다음은 귀여운인형~

양뜨기소녀의 핸드메이드 작품이네요~!

소재를 보아하니 펠트로군요~

 

 

다음은 테디베어입니다 +ㅁ+

가족곰인형입네요 ㅋㅋ

 

 

요것도 천인형~! ㅋ

겨울왕국 주인공이 눈에 띄네요~~!

 

 

아가들을 위한 인형도 있더라구요^^

 

 

아래는 고양이삼촌의 작품이에요~

구경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고양이 작품이 참 많아요 ㅎㅎ

 

 

강아지인형도 있군요 ㅎ

 

 

다음은 걱정인형이에요~!

선물용으로 좋겠더라구요~!

 

Made holic 제품이네요~!

 

 

인형 모음은 여기까지 입니다~ ㅋ

사진을 엄청 찍어서 추리기도 힘들었어요 ㅋㅋㅋ

 

아래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일정입니다.

아직 멀었습니다만 참고하세요^0^

 

HANDMADE KOREA FAIR 2015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2015.07.23(목)~2015.07.26(일)

COEX B Hall

www.handmadekoreafai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