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삼성역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 코나야 :: 키마 카레우동

 

[삼성역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 코나야 :: 키마 카레우동

 

삼성역 무역센터 코르나스몰에 있는 카레우동 맛집 코나야 방문해 봤습니다.

현대백화점을 한바퀴 돌고 허기진 상태에서 찾은 카레우동집이라서 더더더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코나야 파르나스몰점

TEL. 02-3453-340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삼성동, 지하1층 파르나스몰에프7,8호)

 

 

코나야 외관은 깜빡하고 못찍었어요-

대신 코나야 메뉴판 2쪽을 찍어왔습니다!

카레우동 종류가 정말 많아요!!

 

 

제가 주문한 건 코나야 추천메뉴 중 하나인 키마 카레우동입니다.

카레우동 종류가 참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T^ T

 

키마 카레우동 :: 핫소스에 돼지고기 민찌와 닭고기를 볶은 키마의 매콤함이

부드러운 카레소스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카레우동

 

키마 카레우동 9,800

 

후식까지 나오네요 *_* 유후-!!

 

 

흐미 이게 모야-

된장같은 게 둥실~

저게 키마인가봐요-!!

 

 

비주얼은 저래도 카레우동과 잘 섞어 먹으니 맛있네요 ㅋ

 

카레우동 종류는 많은데 크림카레우동은 없어서 아쉬웠어요-

토끼정의 대표메뉴이니 없는 게 당연하겠지만 ~~

그래도 매콤한 카레우동인 키마카레우동도 제 입에 잘 맞았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메뉴도 맛봐야겠어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