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종로5가역 광장시장 육회 맛집] 형제육회 본점 :: 육회, 간 천엽, 육회비빔밥

 

[종로5가역 광장시장 육회 맛집] 형제육회 본점 :: 육회, 간 천엽, 육회비빔밥

 

종로5가역 광장시장에 육회거리가 있어요~!

광장시장 육회맛집 형제육회에서 맛있는 육회를 촵촵 먹고왔습니다!

 

형제육회 본점

TEL. 02-2274-6509

서울시 종로구 종로4가 182

 

 

일요일에 방문했던 형제육회 본점.

일요일이라 닫혀있는 육회집도 있더라고요-

주말이라 사람이 북적북적해요!!

다행히 테이블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착석할 수 있었어요~!!

 

 

형제육회 본점의 메뉴입니다-

메뉴판이 따로 없는 듯 했어요.

 

4인이 방문하여 주문한 메뉴는

육회2인분 24,000

(육회 1인분 12,000)

간천엽 12,000

육회비빔밥 6,000

+소주

 

참 알차게 시켰쥬?!ㅋㅋ

 

 

주문하자마자 쇠고기무국과 반찬을 주는데요,

무국이 얼큰하고 시원해서 한번 더 리필해 먹었어요!

 

무국에 고기가 몇 점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국물맛은 정말 끝내줘요~!

 

간과 천엽 못먹는 분 많으시죠 ㅋㅋ

저는 먹습니다 *_*

 

피에 범벅된 간은 사실 안먹는데-

이 날 한 점 먹어보니 음.. 생각보다 비리지 않네요~

싱싱한 간이라 그런가봅니다~!!

 

 

이게 바로 육회 2인분입니다!

색도 참 곱고 푸짐하죠 *_*~

달짝지근한 맛이 날 정도로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저희가 잘 먹어서 예뻤는지 (?)

서비스로 간과 천엽을 조큼 더 주셨습니다.ㅋㅋ

우왕 굿!!~~

 

 

배부르지만 육회비빔밥도 먹어보고 싶어 주문했어요~!

싱싱한 채소와 육회가 푸짐하게 들어가네요.

이게 1인분이랍니다!!! 푸짐해 푸짐해~!!!

 

 

슥슥 비벼서 먹으니 꿀맛이네요>_<

 

형제육회에서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