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압구정로데오 카페] 무민앤미 :: Cafe Moomin & Me (2, 3층)

 

[압구정로데오 카페] 무민앤미 :: Cafe Moomin & Me (2, 3층)

 

무민앤미 카페는 지하1층부터 3층까지 있는데요~!

지하1층은 포토존/ 1층은 굿즈샵/ 2층은 카페/ 3층은 다이닝펍이에요-!

 

지하1층과 지상1층은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어요~!!

무민 캐릭터 정보는 아래url에 잘 정리되어 있답니다.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64XXXXXXX266

 

이번 포스팅은 압구정로데오카페 무민앤미 2층과 3층 포스팅입니다~!

(사진이 넘 많아서 스크롤 압박 주의..ㅋㅋ)

 

 

무민앤미 홈페이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moomincafe.co.kr/

 

Cafe Moomin & Me (3층)

 

2016년 9월, 무민앤미 다이닝펍 오픈하자마자 달려갔지.

(좀 오래됐죠?!ㅠㅠ 그동안 넘 바빠서 먹방사진이 밀렸...ㅋㅋ

바빠도 먹을 건 잘 먹고 돌아다녔거든요 ㅎㅎㅎ)

 

무튼 3층 다이닝펍에 착석했는데,

멋진 쉐프님이 2층 카페에 얌전히 앉아있던 무민파파를 데려오셨어용 ㅋㅋ

서비스 굿!!ㅋㅋㅋ

무민파파랑 함께 점심식사했네유 흣 >_<

 

 

주문하기 전 물부터 챙겨주시는 센스-!

꺅-물컵이 넘나 귀여워서 가져오고 싶었어요 ㅋㅋ

 

 

무민접시 무민숟가락 무민칼 무민포크

무민천지네요 >_<

심쿵합니다!!!

 

 

저희가 총 4명이 갔는데요-

앞으로 보여드릴 무민푸드는 디저트, 음료 포함하여 여덟가지...ㅋㅋㅋㅋㅋ

점심 회식으로 간거였으니 이 정돈 먹어줘야쥬-

법카찬쑤-

 

무민푸드 넘나 귀여워서 먹을 때 맴이 찢어집디다 T^ T

아앍~ 하면서 감정이입하며 먹게되더라고요~ ㅋㅋㅋ

(결론은 다먹었....쿨럭)

 

저희가 주문한 무민푸드 스크롤 내리시면서 감상해보세요^0^

 

해티패트너스 머쉬룸 샐러드 13,000

▼ 무민브런치 14,000

▼ 무민마마 오므라이스 16,000

▼ 무민패밀리 목살 스테이크 17,000

▼ 무민패밀리 커틀렛 16,000

▼ 무민 아이스크림 초코머핀 9,000

스노크메이든 비타민 주스 (오렌지+키위) 10,000 (좌) (우) 리틀미이 리프레시 주스 (비트+적양배추+사과) 10,000

 

음식 하나하나가 정성이 대단하더라고요~!

그래서그런지 음식 나오는 시간도 좀 길었어요!!ㅎㅎ

참고로 맛은 최고 :D

'보기만 좋지 맛은 있겠어'라고 내심 의심이 갔지만

대박 맛있더라고요 ㅋㅋ

특히 머쉬룸샐러드, 목살스테이크와 리프레시 주스는 자꾸 생각나용-

 

계산대에 있던 무민이와 무민여친 스노크아가씨가 귀엽게 앉아있어서 찍어봤어용 ㅎㅎ

 

 

3층 정복하고 2층 카페로 내려왔습니다!! ㅋ

 

Cafe Moomin & Me (2층)

 

전체적인 색감이 알록달록 귀여운 카페죠~!!

 

 

배는 불렀지만 음료 사주시겠다는 말에 냉큼 주문했죠-

쏠티라떼가 맛있다는 말에 따수운 쏠티라떼로 주문했어요 ㅎ

 

내 위는 위대하다!!!

 

따뜻한 솔티라떼 6,300

 

 

무민마카롱도 사주셨어요 흣 *_*

 

마카롱 각 2,500

 

 

아참, 무민앤미 카페에는 휴대폰 프리 충전대도 있어요-

오픈된 공간에 있어서 핸드폰 분실에 좀 유의해야겠더라고요8-8

 

 

무민앤미 카페 2층 인테리어를 둘러보았습니다.

귀여운 무민의자들 *_*

의자가 낮은 거 보니 어린이용인가봐요 ㅎㅎ

 

 

단체룸도 있더라고요!!

 

 

여기는 회의해도 되겠던데요-

의자가 짱많아요 ㅋㅋ

 

 

3층으로 소환되었던 무민파파와,

이제 2층에 홀로 남겨진 무민마마의 사진입니다 ㅋ

쉐프님이 둘을 찢어놨엇ㅋㅋㅋㅋㅋㅋ 앍 ㅋㅋㅋ

이건 제가 3층 올라가기 전에 찍은 사진이어유-ㅎㅎ

 

 

애기들이 얼마나 과격하게 갖고 놀았는지 목이 튿어져있던 무민인형들 ㅠㅠ

꼬매주고싶었어요 ㅠㅠㅠㅠ

 

무민파파와 무민마마의 다정샷입니다 :D

테이블마다 인형이 있는 게 아니어서 눈치 껏 쟁탈전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이건 사장님이 사주신 마카롱이에요 :D

3개씩 나눠먹었는데요 ㅋㅋㅋㅋ

음....넘 달아서 먹어본 것에 만족하려구요......ㅋㅋㅋ

 

 

즐거운 회식이 끝나고 무민이 아니 순배긔랑 쏠티라떼 테이크아웃하여 회사로 복귀했습니다 ㅋㅋ

아쉬워영 ㅠㅠㅠㅠ

이 날 오후는 순배긔 옆에 앉히고 열일했어요 ㅎㅎㅎ

 

배만 덜 불렀어도 쏠티라떼를 더 맛있게 먹었을텐데 조큼 아쉽네요 ㅋㅋㅋ

거한 먹방 후기였습니다 >_<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