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강남역 알요리 맛집] 알부자 :: 알찜과 볶음밥 최고 :-)

[강남역 알요리 맛집] 알부자 :: 알찜과 볶음밥 최고 :-)

 

강남역 알부자 가보셨어요?!

저는 드디어 가봤습니다 :D

알요리를 좋아해서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서 알찜을 먹고 왔어요!~

 

알부자알요리전문점

02.508.4629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7-34

 

 

 

알부자 외관입니다~!

강남역 11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돼요~!!

저녁시간에 가니 역시 대기손님이 있더라고요~!

아래 사진은 식사 다 마치고 나와서 찍은거라 기다리는 손님이 없네요 >_<;

2층까지 있어서 회전율이 조큼 빠른 편이었어요~!!

 

 

알부자 알요리 전문점의 메뉴들입니다!~

저희는 알찜 소에 알추가를 주문했습니다.

 

알찜 小 27,000

알추가 13,000

 

 

에피타이저?로 준 알밥인데요~!

날치알이 듬뿍 있어서 맛있더라고요 ㅋ

 

 

알요리를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

나름 푸짐하죠?!~

 

 

알찜 소에 알 추가한 메뉴 등장이요~!

정말 푸짐하죠? >_<

 

 

일하시는 분이 알을 먹기 좋게 잘라 주시더라고요~!

군침이 쥬르륵 >ㅠ<

 

 

알찜 속에 새우도 있고 떡도 있어요~!

 

 

곤이도 맛있지만 이 정말 실하더라고요 >_<

매콤한 양념 덕분에 혀가 좀 얼얼했지만 맛있어서 젓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더라고요~

알추가해서 너무 많은 거 아니야 했지만 알찜의 알은 다 먹었어요 ㅋㅋ

 

 

그리고 대박사건! ㅋㅋ

볶음밥도 시켜먹었다는 사실 ㅋㅋㅋㅋ

내 위는 위대하다~!!! ㅋㅋㅋㅋ

 

 

볶음밥은 아깝지만 배가 찢어질 듯 아파서 남겼네용 ㅠㅠ

 

볶음밥 별도 2,000원

 

 

알찜 小 27,000

알추가 13,000

볶음밥 2,000

 

총 42,000원 후덜덜 ㅋㅋㅋ

 

증말 맛있었던 알부자 알요리 전문점 >_<

추운 겨울되니 더 생각나네요-

최고 !!!!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