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문화 누리리

[전시회] 2016 싱글페어 관람하러 코엑스에 다녀왔어요~!

 

[전시회] 2016 싱글페어 관람하러 코엑스에 다녀왔어요~!

 

코엑스 전시홀 D홀에서 2016 싱글페어 전시회가 진행 중이에요!

저는 전시회 첫날인 어제 다녀왔습니다! :D

 

● 행사명 : 2016 싱글페어 (KOREA SINGLE FAIR 2016)

목적 : 1인가구(싱글족)의 삶의 질 향상에 대한 대책마련

⊙ 변화하는 가구구조의 부합하는 소비 환경 조성

⊙ 관련 산업의 판로 확대 및 시장의 활성화 유

국내외 싱글 산업 문화와 상품교류를 통한 산업발전과 국제화에 기여

전시기간 : 2016년 8월 27일(토)~8월 30일(화)/ 4일간

관람시간 : 8/27(토), 29(월) - 12:00~20:00

8/28(일), 30(화) - 10:00~18:00

● 전시장소 : COEX Hall D

 주최 : 리드엑스포 

 

 

저는 사전등록을 해서 관람료는 무료로 볼 수 있었어요!!

사전등록 부스에 가면 요렇게 제 소속과 이름이 적힌 명찰을 주는데요!

이 명찰은 나중에 반납하라고 하더라고요~!ㅎ

 

참고로 코엑스 D홀은 3층에 있습니다!

 

 

2016 싱글페어가 진행 중인 코엑스 전시장 D홀의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어제 전시장 D홀은 시작하는 날이라 그런지 살짝 휑한 감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요~

또 기대했던 것보다 부스가 많지 않았습니다. T^ T..

 

부스마다 1인 가구(싱글족)를 위한 제품들이 전시되어있었는데요~

1인 식문화 - 간단한 식사, 건강착즙, 더치커피, 수제잼, CJ제일제당의 식품들이 있었고요,

1인 생활용품 - 가구, 가습기, 액자, 꽃, 청소용품, 스피커, 접시 등를 포함하여

쌍용차 티볼리, 캠핑용품들도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저처럼 혼자 온 분들보다 커플이나 친구끼리 온 사람들이 많더라고요;ㅁ;

먹거리로 떡볶이랑 핫도그 등도 판매하는 곳이 있었는데요~

못먹고 온 게 좀 아쉽네요;ㅁ;ㅋㅋ  

 

 

제가 요즘 관심있어하는 쌍용차 티볼리가 전시되어 있어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새차 사고 싶어 죽겠습니다 T ^T...

 

 

이 사진은 입구 쪽에 있던 꽃인데요~!

테이블에 올려 두면 참 좋겠더라고요~!

조화가 대부분이라 저처럼 식물을 잘 죽이는 사람이 사면 좋겠더라구요;;

저는 지르진 않았습니다만 제 눈이 호강했네요! 멋졌어요!

 

 

제가 지른 건 요 아이입니다!

착시시어터~!

 

제가 요즘 TV를 핸드폰으로 보고 있어서 그런지

핸드폰 동영상을 볼 때 요 착시어터로 보면

그냥 보는 것보다 착시 효과 때문에 입체감으로 보이긴 하더라고용 ㅋㅋㅋ

 

머리에 뒤집어 쓰고 봐야해서 모양새가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되긴 하지만...

오천원이라 하나 장만해봤습니다 ㅎㅎ

 

 

어제 하루종일 이거 조립했답니다 ㅋㅋㅋ

 

 

이거 사면 동물 캘린더를 무료로 주는데 그것도 받아서 요로코롬 만들었어요 ㅋㅋ

 

 

그 다음에 창틈이에서 출시한 아이디어 문풍지도 질렀습니다~

외풍과 소음 차단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장만했는데요!

이건 겨울 오기 전에 설치해야겠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먹거리에 가서 CJ제일제당 제품인 햇반과 베이컨 스테이크를 질렀습니다.

시중가격보다 엄청 싸더라구요 >_<

더 지르고 싶었지만 무거워서 두개씩만 샀어요;ㅁ;

 

햇반은 3+1개 3,000원이에요!!

그리고 더 건강한 베이컨 스테이크는 5,000원이고요~

다시다는 감사하게도 사은품으로 주셨답니다 ㅎ

 

베이컨 스테이크는 직접 먹어보고 구매했는데요!

시식해보니 맛있드라구요 *_*

덕분에 오늘 일요일 점심에 햇반하고 베이컨 스테이크로 한끼 해결했네요!

 

 

이건 디퓨저 판매하고 있는 부스 지나다가 받은건데요!

향이 좋더라구요 *_*

무료로 주셔서 감사해용~!!ㅋ

 

 

그리고 아래 세계지도는요 내셔널지오그래픽 부스에서 줬는데요!

간단한 설문 및 인적사항 적었더니 주더라고요~!

받아오긴 했는데 어디다 붙여야 할지 좀 고민해봐야겠어요 ㅎㅎ

 

싱글페어 이제 2일 남았네요!

부스가 많지 않아 구경하는데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지르고 싶었던 광섬유 액자는 끝내 고민하다 못업어왔네요;ㅁ;

사진을 못찍게 해서 사진은 없지만 혹시 가시는 분들은 구경해보세요^^

신기한 액자더라구요!!!

 

 

싱글페어 2016 가시는 분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