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문화 누리리

1600+ 판다의 한국여행 '세종문화회관'





1600+ 판다의 한국여행 '세종문화회관'

 

 

Hi

오랜만에 돌아온 만두 인사드려요!

제가 플래시몹 전시를 보고 왔거든요~!

여러분들께도 제가 보고 온 판다 전시 안내해드릴게요!!


2008년부터 시작된 전시가 한국에 아홉번째로 방문했대요!

야생동물을 사랑하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뜻깊은 판다 전시~

저도 참여하고 싶어서 플래시몹 첫번째 전시하는 날에 다녀왔어요~ 

 

 


 

 

 

판다 전시가 끝나면 입양 신청을 받는다고 하네요!

세계야생동물기금협회코리아에 전액 기부한다고 하니 동참해 봐도 좋겠어요!

저는 집이 좁은 관계로 아주 작은 아이를 데려올까 생각중이에욧'ㅁ';; ㅋㅋㅋ


 

플래시몹 전시를 챙겨가지 못하는 분들께는 7월 4일부터 메인전시도 진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지난 해 러버덕이 있었던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기억하시죠?

1800마리 판다를 다 볼 수 있다고 하니 메인 전시때도 또 가봐야겠어요^^



아래부터는 플래시몹 첫째날 세종문화회관에 나타난 판다들이에요!

첫째날 답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비집고 들어가 겨우겨우 찍었답니다 ㅠ

차라리 서울시청광장에 나타난 판다들 찍기가 더 수월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셔터를 마구 눌러서 예쁘게 찍히진 않았지만 감상해주세요 :D

팬더곰의 포즈들이 다양해서 하나하나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귀요미 팬더들!


 새끼 팬더는 이번에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거래요!

너무 귀엽죠!!!

 

 

 

 

.

.

.

 

야생동물을 사랑합시다 ♡

참고로 1600판다 공식 홈페이지 url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1600panda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