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문화 누리리

연극 미스프랑스 : 대학로 수현재, 김성령 1인 3역

 

 

연극 미스프랑스 : 대학로 수현재, 김성령 1인 3역

 

어제 저녁에 연극 미스프랑스를 보았어요~

어무이랑 언니랑 셋이서 봤답니다^-^

 

아래가 연극하는 장소 수현재씨어터입니다.

배우 조재현이 세운 극장인데요~

소극장을 생각하고 갔더니 생각보다 삐까뻔적 잘 지어놨더라구요~!! 

 

 

8월 9일 오후 6시 공연을 예매했었는데요~

너무 일찍 갔더니 아직 티켓교환이 안된다고 안내 되어 있더라구요~

티켓교환은 연극 1시간 전부터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밥 먹고 다시 티켓팅하러 왔답니다^^

 

 

티켓팅을 모두 끝내고 극장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엄청 시원해요~ 에어컨을 잘 틀어놓더라구요~~!

 

저희는 3열에 앉았구요~!

무대가 잘 보이는 곳이었어요~~

짜잔~ 티켓 기념촬영~

 

 

참고로 연극이 시작되면 핸드폰은 꼭 꺼두셔야하는데요~

누구나 다 아는 상식인데 제 옆에 아주머니가 잘 안끄고 만지작거리더라구요-ㅅ-

큼큼 헛기침 한 번 내주고 연극을 보았답니다 ㅎ

 

1인 3역 김성력 배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배우네요 >_<

정말 연기 잘하시네요~

연극 배우들 보면 참 대단해요~ 긴 글을 다 외워서 하니 말이에요~!!

 

아래는 공연 시작하기 전, 저의 디카를 끄기 전 사진입니다`~ ㅎㅎ

무대 앞에 툭 솟은 1열의 머리 때문에 보는 내내 스트레스 받았어요 ㅜㅠ

왤케 가리는것인가`~~@@;

 

 

공연의 줄거리는 이러하답니다`! ^0^

 

출처 : http://www.playdb.co.kr/playdb/PlaydbDetail.asp?sReqPlayNo=61571

똑같이 생긴 3명의 여자가 한 장소에 모였다! 미스 프랑스 조직위원장 플레르는 올해 우승자의 누드화보를 보고 충격을 받아 실어증에 걸린다. 부위원장 장과 재무담당 샤를르는 사건을 무마시키기 위해 기자간담회를 기획하지만 말을 못하는 플레르를 대신할 인물을 찾아야만 한다. 마침 호텔 종업원 마르틴과 클럽댄서이자 플레르의 쌍둥이 여동생 사만다가 플레르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닮았다는 사실을 알고 장과 샤를르는 각각 섭외를 시작한다. 공교롭게도 같은 시각, 같은 장소에 모인 그들! 상황은 걷잡을 수 없이 꼬여만 가는데…

 

 다양한 해프닝 덕분에 눈을 뗄 수 없었습니다 ~

너무 재미있어서요~ ㅎㅎ

김성령의 실어증에 걸린 후 더욱 재밌어진답니다!

 

꼭 관람하세요~

연극 종료일이 얼마 남지 않았거든요!~

 

[예매하기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04222

 

아래는 공연 끝나고 찰칵했답니다!~

정말 스피드하게 카메라를 꺼내 짧은 무대인사 모습을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배우 김성령~ 진짜 예뽀요~ 마르고 ~~

 

 

저희는 사람들이 나갈 때까지 기다리다가 자리에 일어났는데요~

덕분에 아래와 같은 사진을 건질 수 있었어요 ㅎㅎ

멀리서 본 수현재씨어터~

제가 지금까지 본 연극 중 제일 시설이 좋았어요~!

 

 

공연장 밖에는 김성령 배우를 응원하는 팬들이 준 화환이 있었답니다~

와우~!!!

 

 

아래는 예매사이트에서 발췌한 출연스케쥴이에요~^^

혹시 관람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다음은 현재 할인중인 목록입니다~

저희는 바캉스 할인으로 관람했어요~!

1매당 35,000원이었지요^^

 

연극 미스프랑스 여러분께도 추천드려요^0^~

참고로 공연이 8월 17일까지랍니다.

 

 수현재 씨어터는 혜화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텐바이텐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답니다~!

텐바이텐 맞은 편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