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IKEA 이케아 광명점 (2) :: 이케아 먹거리 '레스토랑 & 카페'

 

IKEA 이케아 광명점 (2) :: 이케아 먹거리 '레스토랑 & 카페'

 

지난 4월 5일 살림살이 장만하러 회사 선임님과 함께 이케아 광명점에 다녀왔어요!

(4월 5일 회사 창립기념일 덕분이었죠 *_*)

구경할 게 너무 많아 시간 가는 줄 몰랐던 이케아!

밥시간이 되어 배가 고팠던 저희는 이케아에서 식사를 하기로 정했어요!

운전하느라 고생했다며 밥을 사준 천사 선임님 덕분에 배불배불 맛있게 먹었지요^^

 

 

 

 

이케아에는 레스토랑 & 카페 코너가 있답니다!

이미 저희처럼 배고파서 식사 하러 온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이케아 레스토랑 & 카페에는 어떤 식사 메뉴가 있을까요?! ^^

연어샐러드, 연어랩, 연어 필레, 미트볼, 커피, 연어로제파스타 등등 메뉴가 있었는데요!

연어를 테마로 한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레스토랑 & 카페 영업시간

9:30~21:30

 

디저트 메뉴도 있었어요!

케이크와 빵 종류들이 있었는데 저희는 먹지 않아서 맛은 모르겠네요 ㅎㅎ

 

 

 

이 날 쉬는날이 아닌 평일이었는데도 줄이 엄청 길었는데 주말에는 더 심하겠죠?;ㅁ;

 

 

오동통한 닭다리도 있습니다! 츄릅

 

 

우리가 간 날 미트볼 1+1 행사 덕분에

미트볼 두그릇이 되었어요~!!

 

그리고 눈독드렸던 치킨 닭다리! 1인 1닭다리

 

 

놀라지마시라

연어필레와 연어로제파스타도 아랫칸에 태우고 자리로 이동 했습니다 ㅎㅎ

 

 

한상 가득! 이케아 레스토랑 싹슬어 왔네요 ㅋㅋㅋ

 

 

푸짐한 먹거리 중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건 요 닭다리였어요!

엄청 통통하죠! 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기가막혀염 ㅋㅋ

 

닭다리튀김 1,500원

 

 

그리고 제일 맛이 없었던 메뉴는!......

연어로제 파스타 T^ T..

미안 넌 내 입맛이 아니었어..흑흑

 

연어로제파스타 이케아 패밀리 가격 3,900원 (정가 4,900원)

이케아 회원이면 식사를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다는 스!!

천원이나 할인해주네요!

 

 

연어필레는 먹을 만 했어용 ㅋ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지만 허허허

가격대비 맛있었답니다 :D

 

연어 필레 이케아 패밀리 가격 5,900원 (정가 7,900원)

요건 이케아 할인이 2천원이나 됩니다 *_* 멋져요!!

매쉬드 포테이토와 그린빈즈와 함께 홀텐데이즈소스를 곁들인 연어 필레

 

연어는 매장의 계산대 뒤에 위치해 있는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 구입하실 수 있대요!

식품도 판매하는 이케아!! 엄지척!!

 

 

살짝 짭짤했던 미트볼~!

1+1이라 넘 좋았어요!!!

 

미트볼 10개 5,900원

매쉬드 포테이토와 크림소스, 링곤베리잼을 곁들인 스웨덴식 미트볼

 

요 미트볼은 푸드마켓에서도 구매 가능하대요~

집에서 요리 해 드실 분은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음... (먼산)

 

 

사이좋게 10개씩 미트볼 노놔 먹었어용 훗훗

훈훈하죠~!ㅋㅋ

 

 

주중에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들에게 커피가 무료로 제공된대요! (정가 1,000원)

대신 아이스를 먹고 싶으면 얼음값을 따로 받더라고요;ㅁ;.....

얼음잔이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나요 1,000원 안넘었던 듯요 ㅋㅋ

저는 다 마시고 1번 더 리필해 먹었슈 *_* 굿굿

 

 

여기까지 먹고 쇼핑을 또 열심히 하다가 계산 끝내고

나가는 문 쪽에 있었던 간식을 발견했어요...;ㅁ;

이미 배가 불렀지만 언제 또 와서 먹어보겠냐며

이케아 핫도그까지 클리어!ㅋㅋ 했답니다 ㅎㅎㅎ

 

핫도그+콜라 세트 1,000원

가격이 너무 착해서 사랑스웠던 핫도그 *-*

 

핫도그 한 입 하실래예~

 

 

여러분도 이케아 가셔서 가구도 구경하시고

저렴한 먹거리도 맛보시길 바래용 :D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