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도봉구 방학동 횟집 추천] 와이비 방학지점 광어1마리15,000 :: 싱싱한 대광어와 산낙지


[도봉구 방학동 횟집 추천] 와이비 방학지점 광어1마리15,000 :: 싱싱한 대광어와 산낙지


우리 가족 단골 횟집을 소개할까해요 ~!

늘 포장하여 먹었다가 이 날은 아빠랑 함께 외출하여 싱싱한 광어와 함께 술 한잔 똑 했답니다 ㅎㅎ



위치는 방학역에서 좀 걸으셔야 하지만 택시타면 금방입니다 :D

회 포장전문점이라 포장하는 손님이 더 많았지만

먹고 가는 손님을 위해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테이블 이용료는 1,000원입니다!

1명이 와도 2명이 와도 3명이 와도 테이블 이용료는 1,000원이에요!

자리값이 참 은혜롭죠 *_*



회값은 회나올 때 계산하시고 직접 가져 가셔야 합니다!!

테이블 이용 시 모든 게 셀프에요!~

셋팅도 셀프, 회값 계산하고 회를 테이블까지 가져오는 것도 자기 몫입니다 ㅎㅎ



그럼 와이비 방학지점 광어1마리 15,000원집의 메뉴를 보겠습니다~!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하네요~!!


보는 앞에서 회를 잡고 즉석에서 떠주시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고,

회도 싱싱하고,

맛도 신선하고 최고 맛있습니다!

따봉!!


저희는 3명이라 대광어1마리를 뙇 주문했습니다~!!

대광어1마리 37,000 (3~4인분)



아빠가 알려준 대광어~!!

엄청 넙적하고 커요!!

대광어는 국내산, 완도산이래요~!! * 0*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명함도 찍어봤습니다.

예전에는 광어2마리 15,000원이었나봐요~

간판이 바꼈어요 광어1마리 15,000 으로요 ㅋ


광어1마리15,000 회 포장전문점 02-3493-8282



짜잔- 푸짐한 대광어1마리 등장이요~!!

양이 엄청 많아요~!!

대식가인 아부지와 저희도 배불러서 혼났죠~!


아참 여기는 술을 판매하지 않아요~!

원하는 주류를 모두 가져와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고죠~!! ㅎㅎ



여러분은 지금 엄청 푸짐한 대광어를 보고 계십니다!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_<

윤기가 좔좔 ~!



이정도면 노량진이나 가락시장을 안가도 저렴하고 푸짐하게 회를 먹을 수 있어요~!

자리값도 훨씬 저렴하고요 *_*

강북에 사시는 분들은 깊이 참고하세요~! ㅋㅋ



아참, 술이 남아서 제가 산낙지 하나를 추가로 구매했답니다 ㅎㅎ

회는 많이 먹어도 안찌니까...호호...

(그렇게 믿고싶습니다..ㅎㅎ)


산낙지 3마리 15,000


해산물은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어요~!!

특히 요렇게 싱싱한 해산물은 계속 입으로 들어가쥬~!ㅋㅋ

담에 또 아부지랑 데이트할때 가야겠어요 *_*

캬~~


도봉구 회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D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