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강남역 쌀국수 맛집] 리틀사이공 :: 퍼보, 분보싸오, 고이꾸온 챱챱

 

[강남역 쌀국수 맛집] 리틀사이공 :: 퍼보, 분보싸오, 고이꾸온 챱챱

 

강남역에 있는 쌀국수 맛집 리틀사이공에 다녀왔습니다~!

아주 오래 전 압구정본점에서 맛있게 먹었었는데,

리틀사이공 강남역점이 생긴지도 몰랐네요 ㅎ

분점이 꽤 많아졌어요!

 

리틀사이공 강남역점은 아래 지도에 보시다시피

신논현역과 강남역사이에 있지만 신논현역과 살짝 더 가깝네요~!

 

 

 

리틀사이공 강남역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찾으실 때 건물 1층에 CU 편의점이 있다는거 기억하시면 쉽게 찾으실 것 같아요^^ 

 

 

리틀사이공 강남역점 내부는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했어요~

벽에 있는 글씨가 멋스러워서 찍어보았네욤 ^^

 

 

리틀사이공 강남점 메뉴판 찍어보았습니다.

메뉴가 참 많죠~!

 

세트메뉴가 있지만 아쉽게도 오후4시까지만 주문 받는다고 해요ㅠ

 

함께 식사한 언니와 단품 하나씩 주문하고,

에피타이저에서 고이꾸온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베트남 커피도 먹어보고 싶네요^^

 

주문하자마자 셋팅해주신 재료들 입니다~

 

 

에피타이저 고이꾸온 먼저 나왔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베트남요리입니다! *_*

 

고이꾸온 8,500원

삶은 새우살을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과 함께 라이스 페이퍼에 싼 요리

 

다음에 저도 집에서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 (불끈!)

 

 

함께 식사한 언니가 주문한 퍼보입니다!

 

퍼보 Pho Bo

안심, 양지 쌀국수 M 9,500원  

사골과 약재를 우려낸 육수에 소고기, 숙주 등을 곁들인 쌀국수

 

 

그리고 제가 주문한 분보싸오 입니다.

더워서 쌀국수 대신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분보싸오 Bun Bo Xao

가는 쌀국수에 볶은 소고기, 양파, 야채와 땅콩을 곁들인 비빔국수

 

양이 엄청 많죠?~

제가 Medium이 아닌 Large를 주문했걸랑요 힛 >_<

욕심쟁이 후후훗-

 

라지 가격은 11,000원이에요~!

미듐보다 1,500원 더 비싸답니당~

 

 

칠리소스를 뿌려 이제 비벼줍니다 *_*

 

 

정말 국수가 가늘죠~!

양념이 잘 베어서 맛있었어요~!

 

 

강남역 쌀국수 맛집을 찾으시거든 리틀사이공으로 가보세요^^

다음에 가면 쌀국수와 비빔국수 말고 색다른 메뉴 도전해봐야겠어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