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잠실 신천역 타코야끼 맛집] 타코비 :: 줄서야 먹을 수 있는 타코비스탠다드 & 타코비치즈

 

[잠실 신천역 타코야끼 맛집] 타코비 :: 줄서야 먹을 수 있는 타코비스탠다드 & 타코비치즈

 

신천역 3번출구 앞 타코비 체인점이 생겼는데요

아직도 30분동안 줄을 서야 먹을 수 있어요 T^ T...

30분 줄 서서 먹은 타코야끼 맛집 타코비 포스팅 시작할게요!

 

아래 사진은 줄 서면서 찍은 신천역 타코비 측면입니다~!ㅎ

다리아파 죽는 줄 알았어요 흑흑ㅋㅋ

 

 

드디어 30분 후 주문할 수 있는 곳인 타코비 정면을 볼 수 있었어요!!

타코비에는 타코야끼 전문점 답게 귀여운 문어인형이 뙇- 맞이해준답니다!

큰놈 작은놈 귀여운 문어인형..엄청 귀엽쥬 *_*

 

 

잠실 신천역 타코비의 타코야끼 메뉴들입니다!

제일 좋은 건 2가지 맛 반반가능하다는거에요!!

저는 타코비스탠다드 9알 (오리지널 5알, 매운맛 4알)

타코비치즈 10알 (치즈맛 5알, 갈릭치즈 5알)을 구매했습니다!!

언제 또 줄 서서 먹어볼지 몰라 사재기했네요 ㅎㅎ

 

제가 구입했던 당시 메뉴 중 타코비스탠다드 완전매운맛과 타코비치즈 크림치즈 맛이 아쉽게도 가려져 있네요 ㅠ

현재 크림치즈맛은 판매 가능하더라고요~!!

여름인데도 더운 날씨에 여전히 줄 서서 사가시는바람에 판매 가능해진 크림치즈 맛을 아직 못 먹어봤네요;ㅁ;...

아 궁금하여라~~

 

 

열심히 타코야끼를 만들고 계시는 모습을 담아봤어요 *_*

뒷편에는 포장하기 바쁘더라고요`!!

 

 

신천점 타코비의 타코야끼는 속 안에 들어가는 문어 크기가 남달라요~

보이시나요?!

커다란 문어 *0 *

 

 

제가 주문한 따끈한 타코야끼가 포장완료되었습니다!

두큰두큰 *0 *

 

 

타코야끼 총 19알!

저 혼자 다 먹은 거 아니고요~!

지인과 나눠먹었답니당 호호

 

 

아래가 신천역 타코비타코비스탠다드 9알의 비쥬얼입니다!

오리지널 5알, 매운맛 4알인데요~!

오리지널과 매운맛의 차이는 매운맛에 매운 소스 하나 더 들어가는건데요~

엄청 맵진 않고 살짝 매콤한 맛이었어요~!^^

타코야끼 문어가 커서 식감이 엄청 쫄깃하다는 거!! * 0* 

 

 

클로즈업해보니 더 먹음직스럽쥬!

 

 

다음은 잠실 신천역 타코비의 메뉴 중 타코비치즈의 비주얼입니다!

타코비치즈맛과 타코비갈릭치즈의 반반 모습인데요!!

위가 타코비치즈맛이고요,

아래 소스가 샛노란게 갈릭치즈맛입니다.

 

 

제가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맛도 굿굿 :D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요~!

줄만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는다면 자주 사먹었을 것 같은데 ㅠㅠ..

줄이 덜 긴 날을 노려봅니다...

 

 

혹시 신천역 타코야끼 맛집 타코비에서 타코야끼 아직 못 드신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제가 근래에 먹은 타코야끼 중 젤 맛있었요!!

아참, 실제 사 먹은 건 봄 정도 인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ㅎㅎ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