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신천역 새마을시장 분식 맛집] 홍코너 :: 오믈렛떡볶이와 프리미엄튀김

 

 

[신천역 새마을시장 분식 맛집] 홍코너 :: 오믈렛떡볶이와 프리미엄튀김

 

오늘은 신천역 에서 가장 맛있는 분식집을 소개해드리겠사와요 :D

제가 최근에 먹은 떡볶이 중 갑이었어요 오홍홍^0^

(저의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_*)

 

홍코너는 예전에 테이스티로드에 방영되었던 맛집이에요!

아래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도 매우 착해요!!

 

 

저는 욕심내서 오믈렛떡볶이프리미엄튀김을 주문했습니다. *_*

다 먹을 수 있다 쭵뿹쭤뿨!

(혼자 먹은 거 아니고요.... 지인과 함께 먹었어요 >_<)

 

이름도 생소하도다! ,,,

주문한 오믈렛 떡볶이가 등장했어요!

오믈렛 떡볶이 5000냥

양이 어마무시하죠!!

4인분은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겉으로 보기엔 비쥬얼이 매우 평범한데요!!

 

 

떡볶이 속 안을 들춰보면

오믈렛과, 당면과 치즈가!!!!!

 

제가 좋아하는 거 다 모아놨어요 *_*

당면!치즈!햄!오믈렛!!!떡볶이!!

 

 

면이 불으면 안되니깐!

당면부터 먹어줘야해요!

말하지 않아도 알쥬~~ 사진만 보아도~~~

너무 맛있습니다 *_*

홍코너 퓨전떡볶이!!!

 

 

퓨전떡볶이! 오믈렛떡볶이와 함께 주문한 프리미엄튀김입니다!

프리미엄튀김 4000냥!!

프리미엄튀김에는 왕치즈김말이2, 고추튀김1, 돈튀김1, 해쉬브라운1 4종류(5개)가 나온답니다!

 

 

프리미엄튀김 중에 왕치즈김말이고추튀김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이 날 제 배는 찢어질듯...아주 배뽕하게 잘 먹었지요!!

 

 

신천역 새마을시장에 위치한 홍코너!

신천역에서 떡볶이 분식이 땡기면 주저말고 홍코너로 가보세유 ~!!ㅋㅋ

 

아~... 그나저나 또 먹고싶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