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숙명여대역 찜닭 맛집] 내찜닭, 내가 찜한 닭 숙대점 :: 치즈순살찜닭 냠냠

 

 

[숙명여대역 찜닭 맛집] 내찜닭, 내가 찜한 닭 숙대점 :: 치즈순살찜닭 냠냠

 

숙대입구역은 학교 주변이라 저렴한 맛집들이 많은데요~!

한달에 한 번 저는 숙대모임이 있어 폭풍 맛집 검색으로 맛집을 찾아다닌답니다. *_*

 

이날 찾은 맛집은 내가찜한닭 줄여서 내찜닭에 다녀왔어요 :D

지도를 찾아보니 내찜닭 본점은 대구에 있더라고요~!

맛집이라 서울까지 진출했나봐요!!ㅎㅎ

사실 지난 번 여길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줄 서서 먹길래 눈여겨 봤었지요~!

 

 

내가찜한닭 내찜닭메뉴판입니다!

열심히 메뉴판을 째려보다가 어렵게 선택한 메뉴는

BEST라고 적혀 있는 치즈순살찜닭 小(S) 였습니다.

 

 

치즈순살찜닭의 치즈는 천연 모짜렐라 치즈라고 하네요!

쪼아쪼아 :D

저희는 치즈순살찜닭의 맛 중 고추장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콤한 게 땡겼거든요~!

 

 

주문과 함께 조리되는 탓에 조큼 기다렸는데요~!

배고픔을 참으며 기다리니 주문한 치즈순살찜닭 님이 등장하였습니다!

사이즈가 소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마치 피자 한 판을 보는 듯한 착각이 들었습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순살찜닭!

맛있겠쥬!!! +ㅁ+

 

 

치즈 속 찜닭이 숨겨져 있고요,

당면은 제가 좋아하는 사각당면!과

떡볶이, 감자도 들어가있습니다!!

재료도 아낌없이 넣으셨더라고요 ㅎ

 

 

숙대입구역 내가찜한닭 내찜닭 한 번 가볼만 한 곳인 것 같습니다!

배가 허락된다면 남은 국물에 볶음밥도 함께 드셔보세요 *_*

 

양이 많아서 전 볶음밥을 포기하고 말았어요 ㅠㅠ..

다음에 가면 다른 찜닭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숙대입구역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 먹방이었습니다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