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선릉역 점심/ 본도시락] 본도시락 선릉점 :: 불쭈꾸미삼겹구이도시락 (신메뉴) 냠냠

 

[선릉역 점심/ 본도시락] 본도시락 선릉점 :: 불쭈꾸미삼겹구이도시락 (신메뉴) 냠냠

 

오늘 점심에는 불쭈꾸미삼겹구이도시락을 먹었어요!

내일이 삼일절이라 쉬기도 하고 귀차니즘 때문에 도시락을 못 쌌거든요 ㅎ

 

저는 고독하게 천천히 점심 먹는걸 즐긴답니다 ㅎㅎ

오늘 점심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본도시락을 먹기로했쥬!

점심식사 단골로 본도시락 자주 가거든요!

 

아래는 최근 본도시락 메뉴가 담긴 전단지입니다~!

결정장애를 일으키기에 충분한 메뉴 가짓수...!!

 

 

가끔 메뉴가 업데이트되면 아래처럼 New가 적혀 있어요~!

요즘 살찌는 걸 두려워하는 저는 늘 다이어트 닭가슴살도시락만 먹었었는데요.

오늘은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그리하여 도전한 신메뉴!!!

매운 쭈꾸미와 삽겹구이의 환상적 궁합

불쭈꾸미삼겹구이도시락입니다~!!!

 

오메오메- 전단지의 봄쭈꾸미 단어를 본 순간 식욕이 돌더라고요 ㅎ

 

아래 사진이 오늘 제가 먹은 불쭈꾸미삼겹구이도시락 단품 입니다~!

단품 도시락은 아래처럼 밥과 메인 반찬인 불쭈꾸미삽겹구이, 서브 반찬 2종이 나온답니다!

서브 반찬은 그때그때 달라지는가봐요~ 전단지 사진이랑 다르네요 *-_-* ~!!

 

 

▼ 요것은 밥 위에 계란이어라~!!

제가 후라이 엄청 좋아하거든요 ~!

작지만 두툼한 후라이 하나가 뙇 예쁘게 올라가 있으니

밋밋한 밥맛이 한 층 더 맛있어집니다 :D

 

 

서브반찬 2종입니다.

완자 2개와 볶음김치에요~!

완자 색감이 맛없어보이지만

맛없지는 않았고 보통 완자 맛이었어요 ㅎㅎ

 

 

그 다음 하이라이트!!

불쭈꾸미삼겹구이도시락불쭈꾸미삼겹구이입니다!!

불맛이 나더랑께요!

그런데... 맛있게!! 맵습니다 T^ T..

콧물 훌쩍이며 먹었지요 ㅎㅎ

 

 

여기서 잠깐!

과연 불쭈꾸미삼겹구이도시락쭈꾸미는 몇개일까 궁금해졌어요..ㅎ

그래서 파헤쳐보았습니다.

앙증맞은 불쭈꾸미 여섯덩이가 있더라고요!!

굿굿!!

 

 

그 다음은 삽겹구이입니다.

잘게 썰어서 몇 덩이인지 세기가 힘들더라고요`!

아래 만큼 있습니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밥 양이 많아보여서 반찬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밥보다 반찬을 더 사랑함..)

다행히 쭈꾸미삽겹구이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반찬이 부족하진 않더라고요~!

 

(+) 개인적인 생각...

도시락을 먹으며 생각하는건데요..

본도시락 밥양을 소비자가 정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토핑처럼요 ㅋㅋ

그렇다면 저는 밥양 조금으로 선택하고

조금 선택한 대신 반찬 가지수나 반찬 양을 한 두개 더 늘릴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결론은 점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0^ 배뽕~~

 

저 처럼 본도시락 신메뉴 불쭈꾸미삼겹구이도시락에 도전하실 분은

하트 꾸욱 눌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