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뚝섬유원지역/자양동 맛집] 앨리버거 (ALLEY BURGER) :: 앨리버거랑 스위트칠리도그 냠냠

 

 

[뚝섬유원지역/자양동 맛집] 앨리버거 (ALLEY BURGER) :: 앨리버거랑 스위트칠리도그 냠냠

 

자양동 뚝섬유원지역 근처 앨리버거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D

노란색 간판이 확 튀네요!~

아담한 가게지만 간판이 튀니 찾기 쉬울 거에요 ^^

 

 

귀여운 미니 노란간판입니다.

그림이 너무 귀염귀염.

 

앨리버거 명함 가져왔어요!

앞면에는 그림이!

 

뒷면에는 제일 중요한 메뉴가 있거든요 ㅎㅎ

언니랑 저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래 결정했어!!!

 

'앨리버거 하나'

'스위트칠리도그 하나'

'크림 생맥주 하나'

'더치 생백주 하나'

 

세요 주세요!!!

 

참고로 도그 소세지는 3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는데요,

불갈비, 매콤청양, 옥수수콘 중 택1 에요~!

저희는 매콤청양으로 주문했답니다^^

 

 

내부는 앞서 말했듯이 아담합니다 ㅎ

빈티지 느낌의 인테리어더라고요^^

 

주문한 앨리버거스위트칠리도그가 나왔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나왔네요 :D

 

먼저 앨리버거앨리버거 보여드릴게요 ㅎㅎ

 

고기가 삐져나올 정도로 크고요,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어 별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

 

츄릅

대신 언니랑 나눠먹으려고 자르다보니 예뻤던 햄버거가 엉망진창....ㅠㅠ

이성친구와 가서 나눠먹으면 대략 낭패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답니다 ㅎㅎㅎ

 

 

돌돌 모습을 감추고 있는 스위트칠리도그에요~!!

 

훌러덩 포장지를 벗겨 스위트칠리도그를 찍어보았습니다~!

맛있겠쥬?~!!

 

햄버거보단 자르기 좋아요 ㅎㅎ

언니와 저는 열심히 그리고 조용하게 ... 먹었습니다 ㅎ

 

참혹한 쟁반...ㅎㅎㅎㅎ

창피하지만 맛있게 먹었다는 증거에요 ! ㅋㅋㅋ

맛있었던 앨리버거~!

혹시 자양동 뚝섬유원지역 근처에서 무엇을 먹을 지 고민하신다면!

여기 한 번 가보셔유^^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시니 뚝섬유원지역 한강에서 돗자리 깔며 먹어도 괜찮겠더라고요!

 

그럼 모두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