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떡볶이 분식/ 노원역 맛집] 신전떡볶이 노원점 :: 떡볶이와 튀김 냠냠

 

 

[떡볶이 분식/ 노원역 맛집] 신전떡볶이 노원점 :: 떡볶이와 튀김 냠냠

 

노원역에 있는 떡볶이 맛집 신전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D

가끔 초등학교때 친구들과 노원에서 만날 때 우리 입맛이 초딩으로 돌아가는데요 ㅎ

그럴때 생각나는 떡볶이 맛이랍니다!

 

신전떡볶이 메뉴판을 보시면 매우 착한 가격으로 포장(Take Out) 또는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는데요!!

이 날 친구와 저는 세트메뉴를 선택했습니다.

 

기본세트 1) 떡볶이, 오뎅튀김 6개, 김말이 3개, 잡채말이 3개, 쿨피스 9,500원 

 

 

매장이 아담해서 먹고 가시는 분도 많았지만 테이크아웃이 많은 떡볶이 맛입니다 ㅎ

매장에서 먹고 갈 경우 셀프코너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셀프코너 : 물, 컵, 수저, 포크, 얼음, 쿨피스

 

왜 안주지 하고 기다리지 마시고 가져다 먹어야해요 ㅋㅋㅋ

 

 

주문한 세트메뉴가 나왔습니다.

떡볶이는 보통맛으로 주문했고요,

쿨피스는 자두맛을 선택했습니다.

 

 

떡볶이는 보통으로 주문하기 참 잘한 것 같습니다 ㅎ

보통 맛도 맵더라고요~!

그래서 전 항상 보통맛으로 주문한답니다.

매운 맛은 감히 도전을 못하겠더라고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전 떡볶이 얇은 밀떡이 맛있어요 +ㅁ+

 

 

튀김 종류와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김말이잡채말이는 배불러도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갑니다.

그리고 오뎅튀김! 이게 떡볶이 국물과 궁합이 아주 잘 어울리는 튀김이더라고요!

집에 있는 어묵도 튀겨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ㅎㅎ

 

 

만원도 안되는 푸짐한 떡볶이 분식 맛집! 신전떡볶이였습니다~!

혹시 노원역에서 떡볶이 맛집 찾으시거든 한 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