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인형 러블리

골든리트리버 봉제인형 :: GEOPASS 지오패스 해외직구(일본직구), 이누 M사이즈

 골든리트리버 봉제인형 :: GEOPASS 지오패스 해외직구(일본직구), 이누 M사이즈

 

안녕하세요 :D

강아지 인형을 무지 좋아하는 만두제이제이제이 인사드립니다!

특히 골든리트리버를 무지무지 좋아해요!!

 

GEOPASS에서 봉제인형 샀던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ㅎ

일본에만 판매하고 있는 아래 봉제인형을

GEOPASS 사이트에서 해외직구로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일본까지 안가도 귀여운 골든리트리버 봉제인형을 구입할 수 있다니!

갱장하죠?!

 

http://www.geopass.com/product.do?action=show&serviceNo=0004&productNo=p461729625

 

 

환율에 따라서 가격이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왜냐면 2014년 11월에는 93,400원이나 줬거든요 ㅠㅠ (▼)

위 홈페이지 화면은 어제 캡쳐한 화면이구요.

2015년 9월 1일 기준으로는 78,500원에 구입할 수 있네요!

 

괜히 찾아봤나.. 속쓰리다요 T^ Tㅎㅎㅎ

배송은 해외배송이다보니 좀 걸리더라고요~

2-3주 정도 후에 도착했던 것 같아요~!

 

엄청나게 큰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두둥~!!

 

일본에서 만든 인형이라 그런지 일본어가 여기저기!~

모르겠어용 뭔 내용인지 oㅅo;;;

 

 

상자를 열자마자 구겨놓은 종이가 한아름이네요 ㅎ

바밤.바밤.바밤

기대하며 개봉!!!!!

 

고대하던 골든리트리버 봉제인형입니다!

종이를 들추니 비닐에 쌓여있더라고요!

깨끗하게 배송된 것 같네요^-^

 

골든리트리버 M이라고 적힌 듯 해요 ㅋㅋ

 

개목걸이에 달려있는 주의사항입니다!~

나는 6세 이상이니깐 가지고 놀아도 되겠어요~! ㅋㅋㅋ

 

비닐을 벗기고 찰칵찰칵-

골든리트리버 봉제인형 궁딩이 토실해요+ㅁ+

보시다시피 털이 진짜 최고입니다. 실크실크같아요!!

 

얼굴 좀 공개해주련~!

도도한 루샤야!~ㅋㅋ

(루키에 이어 루자 돌림으로 항상 짓고 있어요 ㅎㅎ

그래서 요 녀석은 루샤라고 불린답니다 ㅎㅎ)

 

루키는 골든리트리버 XS 사이즈고요,

루샤는 골든리트리버 M 사이즈랍니다.

같은 회사에서 만든 골든리트리버 봉제인형이지요~!

사이즈는 XS/ S/ M/ L 이렇게 있어요!

저는 L빼고 다 있다능...ㅎㅎㅎ

 

헤벌쭉!

너무 예쁘죠+ㅁ+

엄청 큽니다!

실제로 일본가서 골든리트리버 봉제인형 L사이즈를 만나고 왔었거든요!~

M도 크네요^^

안고자기 딱 좋은 사이즈랍니다!ㅎㅎ

 

루샤의 뒷태~!

 

보드랍기 그지없는 골든리트리버 봉제인형 루샤의 앞모습도 구경하세요!~

가격이 내려가서 또 지르고 싶어지네요....ㅠㅠ

 

제가 하도 예뻐해서 현재는 사진 속 털의 상태는 아니에요. ㅠㅠ

그래도 절대 물세탁 안하고 드라이클리닝 맡기고 있답니다.

오래오래 내 곁에 함께해죠 루샤야~! ㅋㅋㅋ (오글오글주의)

 

인형 좋아하는 만두의 해외직구 후기였습니다!!

앗뇽히..!!!

 

 

 

(부록)....

 

 

▼ 일본에서 만난 골든리트리버 L사이즈

 우리언니가 들고 있는 인형이 골든리트리버 봉제인형 라지 사이즈에요 ㅎㅎ

 

골든리트리버 라지사이즈도 어서 업어오고 싶네용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