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공부/뜨개질 뚝딱

손뜨개 인형 : 신랑곰과 신부곰, 결혼축하 선물, 흑곰, 백곰

 

 

손뜨개 인형 : 신랑곰과 신부곰, 결혼축하 선물, 흑곰, 백곰


4월에 신부가 되는 지인에게 선물한 손뜨개 인형입니다^0^
신랑곰과 신부곰 컨셉을 잡고 만들었는데요!
위에 상자로 주려다가 상자가 얕아서 아래 상자를 다시 구입했어요 ㅎㅎ
상자도 너무 이뿨서 제가 만든 곰돌이들이 좀 있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ㅎㅎ (착각?@ㅋㅋ 으힝)
선물 받은 언니가 상자도 제가 만든 줄 알고..; 헤헷



흑곰늠름하게 생겼죠~!
나비넥타이신랑 분위기를 냈답니다 ㅎㅎ

 



신부곰은 꽃을 들고 있는 컨셉을 잡았다가
어려워서 아래처럼 곰돌이 얼굴만한 조화를 머리에 꽂고 ㅋㅋ
레이스는 역시 다이소에 있는 장식품 레이스 오려다 만들어줬어요 ㅎ
쪼맨한 곰돌이라 잘 어울리네요 ㅎㅎ
꽃은 더 작은 조화였으면 더 좋았을뻔...허허허

 

 

신랑 신부 이제 상자 안으로 들어가세요~!!>_<
붉은 장미(조화)로 상자 안을 장식해주었답니다.

 

 

뿌듯뿌듯!
저의 제대로 된 첫번째 손뜨개인형 선물이 완성되었습니다.
혼자 좋아라하고 있어요~!

며칠 전 언니 만나서 선물 줬는데,
엄청 귀엽다고 기뻐해줘서 좋았답니다 :D (쑥쓰@_@)

곰돌아 곰순아, 신혼집에서 잘 살으렴 ㅋㅋㅋ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