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공부/뜨개질 뚝딱

[전시회②]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뜨개질인형 모음)

 

 

[전시회②]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뜨개질인형 모음)

 

* 행 사 개 요 *

행사명 : HANDMADE KOREA FAIR 2014 /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행사기간 : 2014.7.10~2014.7.13

행사장소 : COEX B Hall

행사주최 : (주)핸드아티, 레몬트리

행사후원 :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서울문화재단, 서울디자인재단,

               한국도자재단, 한국저작권위원회, (사)한국미술협회, (사)한국공예가협회, (사)세계갤러리연맹

미디어파트너 : 제이티비씨, 큐티비, 메가박스, 서브티비, 엑스포뉴스

협찬 : 한국제지

 

 

* 행 사 구 성 *

참가국 : 12개국

참가업체 : 400개사

참가부스 : 500부스

참가품목 : Visual Arts, Illustration, Craft-Works, 패션&악세서리 소품, Home-Interior & Decor 소품,

               DIY, Materials, 체험 Class

 

7월 12일 다녀온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

전시회 사진 공유합니다^0^

 

오늘 포스팅은 뜨개질인형만 모아 보여드립니다^^

 

캘리그라피 모음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4/07/22 - [mandoo 공부/캘리&그림 ] - [전시회①]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캘리그라피 모음)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에서 만난 귀여운 손뜨개인형입니다.

손뜨개인형 부스가 많이 없더라구요;ㅁ;

눈이 갔던 손뜨개인형 부스 2군데를 촬영했어요~^^

 

DIY제품은 없었구요,

완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향기나는 방향제 인형부터 다양한 동물인형까지!~

다행히 촬영이 가능한 부스여서 사진을 찍어올 수 있었어요!

여긴 부스이름이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왠지 뜨개질 책 내신 분 같은데 맞는지 몰라서 ..;

 

 

아래는 이소의 꿈타래(코와 단사이)라는 손뜨개 소품을 판매하는 부스였어요!

귀엽게 혀를 내민 동물들 >_<

저도 만들어보고 싶더라구요~~

 

 

아래는 사람인형이에요~

여자인형 너무 귀엽네요>_<

 

 

아래는 악세사리 등 뜨개질 소품들이에요~

인형 뿐만 아니라 손뜨개 팔찌, 브로치, 책갈피, 열쇠고리, 컵받침 등 굉장히 많은 소품이 +_ +

여기서도 DIY제품은 판매하지 않았어요 ㅠㅠ

 

 

사슴브로치 엄청 귀엽죠!!

다음에는 구입도 해야겠어요 >_<

 

 

아래는 컵받침!

닭모양이네요 ㅋㅋ

아래 토끼모양도 있더라구요~

 

 

아래는 다른 부스인데요~

저 도구를 이용해서 뜨개실이 되더라구요~

실과 실끼리 합사할때도 사용되구요`~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색상들이 참 곱죵~

 

또 손뜨개 인형 전시회에 가보고 싶네요~

2015년 전시회때는 좀 더 많은 부스에 뜨개질인형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래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일정입니다.

아직 멀었습니다만 참고하세요^0^

 

HANDMADE KOREA FAIR 2015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2015.07.23(목)~2015.07.26(일)

COEX B Hall

www.handmadekoreafai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