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공부/뜨개질 뚝딱

핑거스아카데미 : 손뜨개인형, 뜨개질, 인형, 꿰매기, 인형만들기

 

 

핑거스아카데미 : 손뜨개인형, 뜨개질, 인형, 꿰매기, 인형만들기

 

대학로 텐바이텐 2층에 핑거스 아카데미에서 1월부터 7주 동안 뜨개질 인형을 배웠습니다 :D
새로운 취미가 하나 더 생겼어요^0^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초보자였던 저도 귀여운 인형들을 완성할 수 있었답니다.
아쿠 귀여운 내쉬끼들~~

제가 만든 작품 소개해드려용 ㅎㅎ

1) 사과랑 사과!
같은 도안 보고 만들었는데 크기가 다른...OTL
왼쪽은 처음 만든거구요 오른쪽 통통한 사과는 두번째로 만들어 본 사과에요 ㅎ
선생님께서는 통통한 사과를 더 잘만들었다고 해주셨답니다 ㅎㅎ
칭찬은 언제들어도 좋아욥+ _+

 

 

2) 사과랑 바나나
사과는 위에 만든거에 돗바늘 꽂아놓았답니다.
없어지면 안될 중요한 내사과가 되었어요 :D

바나나는 짜투리 실로 책에 있는 도안보고 만든 건데 같이 찍어봤어요 ㅎㅎ
바나나는 선생님 수업 커리큘럼에 없는거에요 ㅎㅎ
델몬트 붙여넣고 싶어용+_ +ㅎ

 

 

3) 백곰/ 사과/ 병아리 단체사진+_ + 쿠쿠켈켈

 

 

4) 병아리 독사진

내가 제일 잘나가 하는 듯..ㅎㅎ
병아리 너무 귀여워요 + _+
시간 나면 색깔별로 만들어보고 싶어지네요.
오예!

 

하트3

 

 

5) 백곰 독사진
앙증맞은 백곰 독사진이에요 :D
손바닥만한 사이즈에요 ㅎ
친구들이 나도 만들어달라며 외쳤던 인기백곰이에요!
잉끼쟁이!!

 

셀카

 

 

6) 부농곰과 돼지수세미!
분홍색 곰돌이에요~!
크기가 30cm되려나요 ㅎ
귀여운 곰돌이~ 현재 책상위에 앉혀놨어요 훗

돼지수세미!
분홍색을 좋아해서 돼지도 분홍색 실로 만들었어요. 후훗
예뻐서 수세미로는 못쓰고 감상용으로 두려구요 ㅎ

 

 

7) 레모니 토끼
토끼 레모니에요 :D
화가모자도 쓰고 목도리도 둘렀어요!
몸통엔 꽃자수도 놔드렸지요 ㅎ
귀가 정말 커서 더 귀여운 뇨석이랍니다 ㅎ

 

하트2

 

 

8) 마지막으로 만든 날씬팬더!
하체가 안보이네요 ㅎ
레모니랑 같이 나들이 나왔어요 ㅎㅎㅎ
날씬팬더 많이 먹고 똥똥해져랏!!ㅋㅋㅋ
사실 사진찍고 바로 창가로 직행 + _+ㅋㅋㅋㅋ

 

신나2

 



손뜨개 인형이 갑자기 만들어 보고 싶어서 만들기 전에 엄청 검색을 했다죠!
책도 막 사고요~!

그런데 핑거스 아카데미에 김수미 선생님 인형이 딱 제스타일이더라고용!
너무 귀여우!!! + _+ ~
책만 보고 만들어보려고 했는데, 배우길 참 잘했어요!

주말에 강좌 또 개설하면 꼭 수업 들어야겠어요~>0<

그 때까지 복습하고 책보며 인형 만들꿰용~!!
다음 작품 포스팅도 곧 기대해주시길...총총총.......

 

아참참!!!
뜨개질 인형에 관심있으신분들은

김수미 선생님 블로그 놀러가보세용 :D
http://www.popone.kr/

 

 

+) 만들기 좋아하시는 분은 핑거스 아카데미에서 원하는 강좌 찾아서 수강해보세요! 재미쪄용 ㅎ

http://www.thefinger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