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니뽕내뽕 : 압구정 맛집, 퓨전짬뽕&피자, 내피자, 크뽕

 

니뽕내뽕 : 압구정 맛집, 퓨전짬뽕&피자, 내피자, 크

* 먹방 꿀꿀꿀 방은 두 번 이상 방문한 집만 포스팅할거랍니다.

내가 좋아하는 맛집 중 하나!
니뽕내뽕에 다녀왔습니다.

총 방문횟수 3번
건대점, 선릉점, 압구정점까지 방문했지용^-^
최근 방문한 압구정점에서의 먹방 포스팅 시작합니다^^

제가 너므너므 좋아하는 크뽕님과 내피자(생크림)를 먹은 날인데요~
매콤한 크뽕! 국물까지 다 먹어줘야 한답니다.
짬뽕의 변신은 무죄라니깐요!



니피자도 있고 내피자도 있고~
요즘 니내피자도 새로 나왔는데요~
생크림에 푹 찍어먹고 싶어서 내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니피자는 아마 꿀에 찍어먹는다지요_+)

이름만으로는 무슨피자인지 가늠하기 힘들죠?~
니피자는 고구마피자~ 내피자는 마늘피자 입니다.
생크림에 내피자를 푹 찍어 드시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지용



사실 새로나온 신제품이 땡기긴 했으나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조망간 니내피자와 로뽕도 먹방 찍으러 가야겠군요+ ㅁ+ (반지작 반지작)



아래부터는 메뉴판이니 혹시라도 제가 소개한 메뉴 외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필독해주세요 !

 

2명이 가서 내피자 하나 크뽕 하나 시키면 배 부르답니다!
2명이서 셋트 (피자+뽕2가지) 키시고 남은 피자를 포장하시는 분이 많으신 것 같아요.
저는 안남기고 딱 배부르게 먹는 양을 선호합니다. (읭?)ㅋㅋ 



암튼 맛있으니 니뽕내뽕 추천이오!
내 마음의 짬뽕 일번지가 되어버렸어요 >_<

 +가시는 방법은 아래 지도 찾아 삼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