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미스터마스터 (Mr. Master) : 강남역 맛집, 샐러드, 빠스타, 피자, 라이스

 

 

미스터마스터 (Mr. Master) : 강남역 맛집
푼고샐러드, 그란치오 크림 빠스타, 샐러드 피자, 푼고라이스

 

* 먹방 꿀꿀꿀 방은 두 번 이상 방문한 집만 포스팅합니다.

 

총 방문횟수 4번 : 2013년 10월/ 2013년 11월/ 2013년 12월/ 2014년 2월

미스터마스터는 강남역 11번출구에 위치해 있어요~
11번 출구에서 나오시면 오른쪽에 계단이 있는 골목 하나가 있어요.

(어학원 건물 사이에 사람들 막 담배피우고 있는 골목)
쪽길이라고 해야하나 그 길로 계단 올라가시면 미스터마스터(포베이 강남점 지하1층)를 곰방 찾아갈 수 있어요~


 

 

 

아래 사진은 2013년 12월에 갔을 때의 인테리어 사진이에요+_ +

내부 분위기도 10월에 갔을 땐 매우 어두웠는데 현재(2014년 2월)는 엄청 환하게 바꼈더라고요! 

 



미스터마스터의 물은 와인병에 담아 제공되고 있어요~
근사하더라구요+_ +

 



아래는 2013년 메뉴판이에요 ㅎ
현재(2014년 2월) 메뉴판도 깔끔하게 바꼈더라구요.
최근에 갔을 때 메뉴판을 못 찍은 관계로 ...
가격과 메뉴는 바뀌지 않았어요!

여기 메뉴의 특징은 각 2인분 기준이라 2인이 가셔서 1메뉴만 시켜도 배부르다는 겁니다+_ +

메뉴1_빠스타 (8종류, 각 2인분 기준)

 

 

메뉴2_샐러드 (4종류, 2~3인분 기준)

 

 

메뉴3_피자 (3종류, 각 2인분 기준)
메뉴4_밥(라이스) (3종류, 각2인분 기준)
메뉴5_한국음식(코리안 푸드) (2종류, 각2인분 기준)
메뉴6_사이드메뉴 (1종류, 각2인분 기준)

 



첫번째 방문 (2013년 10월)
이때 실내 분위기가 매우 어두워서 사진 찍을려면 어둡게 나와서
후레쉬 키고 찍어야만 했어요;ㅁ;...ㅎㅎㅎ

뽈로 갈릭 크림 빠스타! (18,000원)
치킨텐더, 베이컨과 마늘향이 가득한 매콤한 크림 파스타

친언니 소개로 함께 방문해서 먹었던 파스타에요 :D
매콤하고 담백해서 느끼하지 않은 크림 파스타였어요!

 



이 날 맥주도 홀짝홀짝!
(좌) 크롬바커 필스 : 깊은 맛의 풍부한 보리 맥아의 향기 (5,500원)
(우) 크롬바커 바이젠 : 크리미 하여 풍부한 밀 맥아의 향기 (5,500원)

전 크리미한게 좋더라구요 :D

 



두번째 방문 (2013년 11월)
역쉬 이 때에도 후레쉬 번쩍 하면 사진 찍었답니다.
친구랑 방문했을 때 주문했던 메뉴는 푼고 샐러드 입니다 :D

푼고 샐러드 (17,500원)
각종 버섯과 베이컨에 미마만이 특제 드레싱을 더한 샐러드

제가 버섯을 무지 좋아하는데 친구랑 식성이 맞아 주문했었지요 ~

고소 NO! 꼬~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세번째 방문 (2013년 12월)
명함 이벤트 당첨으로 공짜 밥 먹었던 날이지요 :D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받은 기분 이었어요 ㅎㅎ

같이 간 언니에게 푼고 샐러드를 강추 했는데,
밥이 먹고 싶었던 언니와 협의하여
푼고 라이스로 메뉴 선정 했지요~

푼고 라이스 (17,500원)
촉촉한 버섯과 할라피뇨가 있는 매콤한 크림 리조또
버섯의 씹는 맛과 함께 매콤한 맛의 크림 리조또!! 대박 맛있었어요 !

 

 

제가 좋아하는 미스터마스터의 무-
색깔도 곱고 엄청 새콤해서 자꾸 더 달라고 외치게 만들어요 ㅎ
그리고 위 사진의 시나몬 과자도 중독성이 꽤 크답니다 ㅎ (기본제공)

 

 

아래 사진부터는 최근 방문했을 때의 사진들 입니다.
위에 있는 사진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죠 ㅎ
조명이 밝아져서 사진도 만족스럽게 찍혀서 행복했습니다 :D

네번째 방문 (2014년 2월)
팀 회식으로 제가 미스터마스터를 추천했어요 !!
다들 저 빼고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라 모두 만족해 하실 지 괜시리 걱정도 되고 했는데,
모두 맛있게 먹고 즐거운 분위기에 회식을 마쳤네요!

8명이 먹을 수 있는 룸?같은 곳이 있는데요,
저희는 9명이라 의자 하나 놓고 다 같이 먹었어요^^
9명이라 아래 4가지 메뉴 2개씩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완전 배 터져요_*

회식메뉴1_푼고 샐러드 (17,500원)
각종 버섯과 베이컨에 미마만의 특제 드레싱을 더한 샐러드

 

 

회식메뉴2_그란치오 크림 빠스타 (18,000원)
게살과 베이컨이 듬뿍 더해진 크림 빠스타

 

 

회식메뉴3_푼고 라이스 (17,500원)
촉촉한 버섯과 할라피뇨가 있는 매콤한 크림 리조또

 

 

회식메뉴4_샐러드 핏짜 (18,500원)
고구마무스 위 루꼴라아 생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얹어진 핏짜
피자 위 똥글똥글한 알이 치즈랍니다_*

 



후식은 미스터마스터에서 직접 만든다는 키위샤베트 + _+
상큼하니 맛나요!!

 



다 먹고 나서 미마를 구경하는 것도 재미가 꽤 쏠쏠한데요~
아래 사진이 미스터마스터에서 키우고 있는 사랑스런 수컷 깜장고양이 미마 +_ +라고 해요
2013년 10월 첫 방문때 찍었던 미마! 목에 깜장리본이 인상적이었어요.
먹느라 집중하는 모습에 앞모습은 보여주지 않던 미마..크흙..
도도한 미마..

 

요염

 



아래 사진은 세번째 방문했을 때 찍었던 미마 사진이에요.
미스터마스터 직원분께서 미마를 안고 계시기에 이때다 싶어 사진을 찍었지요 +_ +
꺅- 귀요미! 잘 먹나봐요 볼살이 포동포동!
아주 잘 생겼더라고용+ _+

 


2014년 2월 방문 이후 또 명함이벤트에 당첨 되었어요+_ +
3월안에 또 공짜 메뉴 하나 먹으러 가야한다능 으흐흐흐흐
여러분들도 방문 시 명함 꼬옥 지참하세요! ㅋㅋ
미마 보러 가야징~~

ㅎㅎㅎ

 

미스터마스터 지도는 아래 첨부합니다!
위에도 말했듯이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CNN 건물 골목을 통해 가시면 빠르게 가실 수 있어요! (파란색 선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