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살롱드몽슈슈 가로수길점 : 회식2차는 몽슈슈에서 도지마롤 흡입 !

 

살롱드몽슈슈 가로수길점 : 회식2차는 몽슈슈에서 도지마롤 흡입 !

 

우리팀 회식의 컨셉은 적당한 음주, 맛있는 디저트 먹기였어요~!ㅋ

사장님은 맛있는 음식점 정보를 많이 아셔서 늘 회식 장소를 정하시는데요~

회식때마다 저는 늘 기대가 되더라구용 ㅋ

이번 회식때도 사장님께서 1차, 2차, 3차까지 다 정하셔서 너무 편했어요 ㅎ

 

가로수길에서 살롱드몽슈슈를 보셨나요?ㅋ

롤집으로 유명하다던데`~ 저는 처음 가 봤답니다~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가 많은 살롱드 몽슈슈~!

몽슈슈 입구에는 예쁜 디저트 모형이 디피되어 있어서 설레더라구용~!

 

 

참고로 너무 늦게 가면 원하시는 디저트가 품절될 수가 있답니다!

그래도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은 알고 가셔야죠~!

오픈은 오전 11시, 마감시간은 10시래요~

 

 

이제 몽슈슈의 메뉴판을 보여드립니다~!

 

 

상호 이름이 귀여워요 ㅎ

몽슈슈~~

 

이미 회식 1차에 위를 너무 채운지라

회식2차 살롱드 몽슈슈에서는 커피 3잔, 도지마롤 5조각을 주문했어요!

사실 몽슈슈의 디저트와 음료 가격은 착하지는 않았어요~ㅜㅜ

 

음료는 아메리카노 6,000원 2잔,

카페라떼 6,500원 1잔

총 3잔 주문했어요!~

 

 

살롱드 몽슈슈에서 유명한 도지마롤이 있는지 물어봤어요~

포장용 롤은 모두 품절되었구요~

아래 모시면 낱개로 판매되는 도지마롤은 준비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용~!

흐미! 도지마롤은 정말 인기쟁이군요.

 

도지마롤 컷은 하나에 4,000원이었어요.

도지마롤 가격은 맘에 들더라구요~

 

 

몽슈슈의 음료와 디저트가 준비되기 전

몽슈슈 내부 구경 좀 해 보아요^^

 

 

인기가 많은 몽슈슈 롤들~~

거의 텅텅 비어있네요 ㅎㅎ

 

낱개 쿠키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장미모양이 제일 특이하더라구요+ㅁ+

개 당 2,500원 정도 한답니다~

 

예쁜 장미 모양 쿠키세트가 1상자 (12개)에 30,000원...

후덜덜- 가격 장난 아니네요 ㅋㅋ

 

 

구경을 마치고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고풍스러운 느낌의 테이블~

장미꽃 한송이도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주문한 롤이 나오기 전,

살롱드 몽슈슈의 고급스러운 포크, 나이프, 수저가 나오네요 ㅎ

그냥 포크만 있으면 될 것 같은데 ㅋㅋ

암튼 한 사람당 하나씩 도지마롤을 주문했더니

수저셋팅을 아래처럼 해주네요^^

 

주문한 아메리카노에요~

특이한 건 설탕 방망이가 나온다는거에요~

커피가 너무 쓰다 싶으면 설탕방망이를 커피에 넣고 휘이 저으면 되요 ㅎㅎ

 

설탕 조절 잘 하셔야해요 ㅋ

재밌다고 계속 저으면 엄청 달디 단 커피가 된답니다 ㅎㅎ

 

카페라떼에도 역시 설탕방망이가 나온다는 사실!

거품이 풍부한 커피 한잔 하이소~ ㅋㅋ

 

드디어 몽슈슈에 온 목적을 달성하는 순간입니다!

유명한 도지마롤을 맛보는 거죠! ㅋㅋ

우리 모두는 도지마롤의 훌륭한 셋팅에 놀랐어요 ㅎ

크림이 꽉 차 있네요 ㅋ

 

제가 생크림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불안 했지만,

예상외로 느끼하지 않고 달콤했답니다 ㅎ

 

쨈도 4가지 맛이 있어 기호에 맞게 찍어 드시면 되구요~

소주컵 사이즈의 아이스크림도 함께 나와요~

누구코에 붙인답니까-ㅅ-ㅋㅋㅋ

한 컵씩 줘야징!! ㅋㅋㅋ

 

참고로 도지마롤에 들어가는 생크림은 일본 삿포로에서 공수해 온다고 해요 ㅋㅋ

달콤한 일본 디저트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가로수길에 있는 살롱드몽슈슈를 방문하세요!

 

폭풍 흡입하고 계산할 시간이네요!

총 38,500원이에요~!

 

부사장님께서 멋지게 법인카드로 긁어주셨답니다 킈킈

주머니 사정 생각하지 않고 맛있는 거 많이 먹을 수 있는 회식! 행복했어용 ㅋㅋ

 

 살롱드몽슈슈 가로수길점은 신사역 8번출구에서 좀 걸어 내려가셔야 해요 ㅋ

헷갈리시면 차 타고 네비 찍고 가시는 게 편하실듯 해요..ㅋㅋㅋ

 

후덜덜.. 사실 회식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어요...ㅋㅋㅋ

바로 건너편에 있는 디저트 가게에 또 갔다능...ㅋ

내일 다시 회식 3탄을 공개하겠습니다.

참고로 사장님께서 티라미슈롤케익을 몰래 계산하셔서 선물로 주셨어용+ㅁ+

무한감동 ㅠㅠㅠ....

티라미슈롤케익도 집에 와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욧^-^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