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산쪼메 : 팀회식으로 신사역 가로수길 산쪼메에서^^

 

 

산쪼메 : 팀회식으로 신사역 가로수길 산쪼메에서^^

 

부서 회식으로 신사역 가로수길에 유명하다는 라멘 집으로 향했어요!

간판부터 다르네요 ㅎㅎ

라멘은 산쪼메!!

 

 

산쪼메 입구는 지하에 있더라구요~

일층인 듯 일층 아닌 지하일층이니 지나치기 없긔요 ㅋㅋ

 

 

자, 메뉴부터 보실까요^-^

산쪼메를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메뉴판 꼼꼼하게 찍었어용 ㅎ

사장님께서 앉자마자 통크게 주문해 주신 기린생맥주 ~

가격은 8,000원! 맛보시면 후회 안하실거에요 ㅋ

 

 

회식인만큼 사장님께서 골고루 주문해주셨어요~

회식 참석자는 5명인데 10인분을 먹은 거 같아요 ㅎㅎㅎ

 

 

산쪼메 사이드메뉴와 기린맥주부터 주문하고 그 다음은 식사메뉴를 주문했어요 ㅎ

어마어마하게 먹었죠 ㅎㅎ

 

 

제가 엄청 맛있다고 했던 산쪼메의 기린생맥주 보여드릴게요^ㅠ^

전혀 쓰지도 않고 시원하고 또 시원한 맛이에요^0^

기린생맥주가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네요 ㅎㅎ

강추강추!!

 

 

간단한 반찬으로 단무지 무침과 생강절임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콘샐러드까지~!ㅋ

 

 

본격적으로 회식의 먹방을 시작합니다.

 

산쪼메 교자 5,000원

"일본 조리사가 하루 한정수량으로 직접 빗어내는 일본 정통 구운만두"

 

교자는 다섯 개 나왔네요. 사이좋게 하나씩 띠어먹고 다음 메뉴를 기다렸어요.

 

 

산쪼메 돈카츠 10,000원

"제주도 흑돼지 안심에 생빵가루로 바삭하게 튀겨낸 일본의 수제 돈카츠"

 

돈카츠 주문하니 밥한그릇과 장국도 함께 나와서 살짝 느끼했던 돈카츠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0^

 

 

바삭바삭한 돈카츠 ^-^

 

 

기린생맥주와 잘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토리카라아케 8,000원

" 바삭하고 맛있는 일본식 순살 닭튀김"

 

돈카츠에 이어 바삭바삭한 닭튀김이네요!ㅋ

레몬을 살짝 뿌려서 먹으면 특유의 닭튀김 냄새 없이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요~

 

 

산쪼메의 코롯케 2개 5,000원

"일본 조리사가 하루 한정수량으로 만들어내는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수제 고롯케"

 

치즈, 단호박, 다진고기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다진고기로 주문했어요 ㅎ

 

 

산쪼메라멘 8,000원

"돼지육수에 미소로 맛을 더한 산쪼메 인기메뉴, 부드러운 면발"

 

국물이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미니부타동 2그릇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라멘 하나를 주문하면 미니덮밥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따로 규동을 주문하지 않아도 되요^^

4,000원만 추가하시면 미니덮밥을 먹을 수 있으니깐요~

 

 

클로즈업 산쪼메라멘~!

살짝 얼큰하니 제 스타일이더라구요~!ㅋㅋ

 

 

미니덮밥 양도 많아요~!!`

오늘 배가 찢어지게 먹는구만유~ ㅋㅋ

 

 

산쪼메의 시오버터라멘 8,000원

"닭육수에 소금과 버터로 간을 한 라멘"

 

보통 다른 라멘집의 라멘은 짭짤한편인데, 산쪼메의 라멘은 육수는 진하지만 짜지는 않아서 맛있는 것 같아요^^

시오버터라멘도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산쪼메의 소유라멘 8,000원

"닭육수에 간장소스로 맛을 낸 담백한 라멘"

 

주문한 라멘마다 숙주가 많이 들어가니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라멘의 맛을 더 확실히 느낄 수 있었어요~!

국물을 자꾸 퍼먹게 되더라구요 ㅎ

 

 

산쪼메 1차에서 벌써 140,000이 나왔네요 ㅋㅋ

정말 배가 터질 것 같더라구요 ㅠㅋㅋ

하지만 저희는 여기가 끝이 아니었어요 ㅎㅎ

무시무시한 먹방... 2차로 간 곳은 내일 올릴게요 ㅎ

 

위치는 지도로 첨부해드려요.

신사역 8번출구에서 찾아가셔야 하는데요~

저희는 사장님 차로 찾아간거라서 정확한 길 설명은 잘 모르겠어요;ㅁ;ㅋㅋ

대신 차로 가시는 분들께는 희소식! 발렛파킹이 가능하다는 점~!!

산쪼메에서 여러분들도 먹방 한 번 펼쳐보시죵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