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북경 : 수락산역, 삼선짜장면, 잡탕밥, 중화요리

 

북경 : 수락산역, 삼선짜장면, 잡탕밥, 중화요리

 

수락산역에 배달되는 중화요리 말고 직접 방문하여 먹을 수 있는 곳 소개해드려요 ㅎ

짜장면이 2,500원이고, 양이 무지 많은 곳이라 가족분들 외식하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여기서부터는 메뉴판이에요~

파란색 똥그라미가 제가 주문한 메뉴랍니다 ㅎ

 

삼선짜장 6,000원

잡탕밥 10,000원

 

 

중화요리 배달할때만 있을 것 같은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네요.

 

 

요리도 참 다양해요~!

여기는 신메뉴를 자주 개발해서 메뉴판에 없는 메뉴들은 벽 기둥에 붙어 있답니다 ㅎ

기둥에 있던 메뉴는 패스 ㅋㅋㅋ

여기 메뉴 종류가 너무 많아요 ㅎㅎㅎ

 

 

마지막 페이지는 요리부로~ 끝!~

 

 

주문 후 곧 삼선짜장면과 잡탕밥이 나왔네요!!

밥을 시켰더니 짬뽕국물이 나오는 센수!! ㅎㅎ

이제 주문한 식사를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ㅎㅎ

 

 

삼선짜장면 6,000원!!

그냥 2500원 짜장면을 먹으려다가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는 짜장면을 먹고 싶어서 삼선짜장면으로 주문했는데요~!

짜장을 듬뿍 주셔서 만족했어요 ㅎㅎ

 

 

이제 짜장을 면에 부어 잘 비벼주면 되요 ㅎ

아주 맛있겠죠 ㅋㅋ

비비는 동안 침을 몇번이나 꼴각꼴각 했는지 몰라요 ㅎㅎ

 

 

잡탕밥 10,000원

내가 좋아하는 버섯과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네요^0^

 

 

잡탕밥 역시 밥을 소스에 잘 비벼먹어주면 끝!! ㅋ

 

 

맛은 대체로 나쁘지 않아요 ㅎㅎ

제가 2번 정도 가봤거든요^^

수락산역에서 중화요리 드실 때 참고하세요 !

 

참고로 2500원짜리 짜장면을 드시고 카드로 결제하시면 3000원이라네요~!

 

 

맛있게 먹고 계산!!

총 16,000원이네요~

 

마음만 먹고 싸게 먹으면 2명이서 5,000원에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중화요리 땡기시는 분들 참고하세용ㅋㅋㅋ

 

참고로 북경 위치는 수락산역 5번출구에서 도심공항수락터미널 방향으로 내려가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