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전시회⑥]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그 외 모음)

[전시회⑥]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그 외 모음)

 

* 행 사 개 요 *

행사명 : HANDMADE KOREA FAIR 2014 /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행사기간 : 2014.7.10~2014.7.13

행사장소 : COEX B Hall

행사주최 : (주)핸드아티, 레몬트리

행사후원 :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서울문화재단, 서울디자인재단,

               한국도자재단, 한국저작권위원회, (사)한국미술협회, (사)한국공예가협회, (사)세계갤러리연맹

미디어파트너 : 제이티비씨, 큐티비, 메가박스, 서브티비, 엑스포뉴스

협찬 : 한국제지

 

 

* 행 사 구 성 *

참가국 : 12개국

참가업체 : 400개사

참가부스 : 500부스

참가품목 : Visual Arts, Illustration, Craft-Works, 패션&악세서리 소품, Home-Interior & Decor 소품,

               DIY, Materials, 체험 Class

 

7월 12일 다녀온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

전시회 사진 공유합니다^0^

 

오늘 포스팅이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마지막 포스팅 입니다.

아래 이전글 외 모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번외편 ㅋㅋ

 

전시회 관련 이전글 모음

↓↓↓↓

 

2014/07/22 - [mandoo 공부/캘리&그림 ] - [전시회①]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캘리그라피 모음)

2014/07/26 - [mandoo 공부/뜨개질 뚝딱] - [전시회②]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뜨개질인형 모음)

2014/07/27 - [mandoo 일상/인형 러블리] - [전시회③]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미니돌하우스 모음)

2014/08/03 - [mandoo 일상/인형 러블리] - [전시회④]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인형 모음)

2014/08/04 - [mandoo 공부/캘리&그림 ] - [전시회⑤]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 (그림 모음)

핸드메이드 소품 만나러 고고씽~!!

 

아래는 다양한 문양의 이네요~

쿠션, 이불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접시인데요,

화이트 & 블랙의 조화~!

하얀접시에 블랙 로고가 들어간 깔끔해보이더라구요~

 

 

도자기 컵이에요~!

간단한 문양으로도 멋스러운 컵이 되었네요~!

 

 

돼지가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하나에 13,000원이라고 되어 이쎈요~

도자기로 만든 돼지랍니다~

 

  

 

미니어쳐 집 완제품인데요~

인기 많더라구요~

저도 지르고 싶은 게 있었지만 품절이라 샘플 눈으로 사진으로 담아 봤습니다!~

 

 

핸드메이드 입체카드입니다~

러블리한 카드들이네요^^

 

 

만두 같이 생긴 도자기..ㅎ

가격보고 깜놀랬어요-!!

110,000원!!

 

 

다양한 도장문구를 판매하더라구요~

아브라카다브라 글씨가 맘에 들어서 요기조기 찢어봤어요 ㅎㅎ

 

 

귀여운 동물 장식품이에요~!

북극친구들이 다 보였어요 ~

북극곰, 펭귄, 물개 ㅎㅎ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에서 가장 많이 본 부스는 비즈공예였던 거 같아요

악세사리 참 많이 팔더라구요 ㅎ

 

 

귀여운 접시 발견!

시원해 보이는 파란색 접시라서 요즘 같은 여름에 써보고 싶더라구요 ㅎ

 

 

이니셜이 쌓여 있어요 ㅎ

이니셜 활용해서 팔찌랑 핸드폰고리 만들면 귀엽겠네요 ㅋ

 

 

아래부터는 고양이 장식품이에요 >_<

에는 고양이가 안그려져 있네요~

 

 

고양이 소품이에요~

장식용으로 진열해 놓으면 귀엽겠죠 ㅋㅋ

하지만 핸드메이드라서 가격이 쎄더라구요.

350,000원~

 

 

고양이 꼬마병정이에요 ㅎ

색깔별로 다 가지고 싶더라구요 ㅋㅋ

 

 

이집트 고양이 ㅋㅋ

 

 

크기가 다양하더라구요~

작은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까지!~

색깔도 다 다르구요~!

아래 사이즈는 200,000원~!

 

 

고양이 꼬마병정보다 좀 더 큰 사이즈에요~!

250,000원

다 이~삼십만원대군용 ㅎㅎ;

 

 

종이공작 리락쿠마~~

그 외에도 종이공작 작품들이 많더라구요~!

 

 

유난히 고양이 제품이 많았던 것 같은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ㅋㅋ

이것도 역시 고양이에요~

매끈한 도자기네요~

 

 

하체비만 토끼와 곰 ㅋㅋ

 

 

독특한 초모양이에요~

귀가 녹는다 생각하니 무섭더라구요 ㅎ

 

 

무서운 해골모양 초~

 

 

표정 귀여운 도자기 소품이에요~

 

도자기 귀걸이도 판매하더라구요~

 

 

남자분들이 좋아할것 같은 로봇 ㅋㅋ

 

 

브로치에요~ 청바지주머니에 뽀인트 주었넹 ㅋㅋ

귀여워~~에코백에 뽀인트 주면 예쁠것 같아요 ㅎ

 

 

이것도 도자기 귀걸이에요~

언니 주려고 토끼모양으로 하나 구입했어요 ㅎㅎ

토끼는 하나밖에 없더라구요-

제가 겟!!

 

 

여기도 도자기 고양이 소품이에요~

고양이가 대세인가봐요 ㅋㅋ

 

 

진짜같은 강아지 ㅋㅋ

포즈보소~~

배를 쓰담쓰담 해줘야 할 것 같아요 ㅎ

 

 

아래부터는 무료로 받은 것들이에요 ㅎ

스티커 무료 배포하더라구요~

종류별로 가져왔다능 ㅋㅋ

 

 

책갈피 4개 챙겼어요 ㅋㅋ

파인애플이 젤 귀여워용~!

 

 

이것도 역시 무료로 나눠주었던..

뭔가 했는데 열어보니 밴드였어요 ㅎㅎ

 

 

하나하나 보여드리자면~

총 5매 들어가있어요 ㅎㅎ

 

 

 

아래는 레몬트리 부스에서 주었던 다우니 향 레시피

이거 받으려면 페이스북 레몬트리 페이지 좋아요 누르면 끝! ㅋㅋ

득템했지요~

 

 

참고로 받자마자 루키 목욕하는데 써봤다죵~

2014/07/29 - [mandoo 일상/인형 러블리] - 루키 목욕하다 Ⅱ : 인형 세탁법! (다우니 향기 레시피)

 

 

시간대별로 이벤트 진행했었는데,

부스가 너무 많아서 다 참여하지 못해 아쉬웠어요 ㅋㅋ

 

다음해에도 시간되면 구경하러 또 가보려구요~!

 

아래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일정입니다.

아직 멀었습니다만 여러분들도 참고하세요^0^

 

HANDMADE KOREA FAIR 2015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2015.07.23(목)~2015.07.26(일)

COEX B Hall

www.handmadekoreafai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