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라인 X 조지아 콜라보 캔커피 : 유료스티커 6종 중 5종 모으다 !

 

 

라인 X 조지아 콜라보 캔커피 : 유료스티커 6종 중 5종 모으다 !

 

캔 뒷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랩핑된 캐릭터에 따라

 

▲라인 캐릭터들의 로맨틱한 하루

▲샐러리맨 문대리

▲직장여성 코니의 회사생활

▲문의 백수 탈출기

▲문의 나 오늘 건드리지마라

▲부장님의 사생활 등

 

6종의 라인의 인기 유료 스티커들을 모두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장소 : 전국 편의점 및 자판기

* 일정 : 2014년 6월 4일(수) ~ 7월 31일(목)

 

 

문자

여러부운>_<

조지아 커피 두 달간 많이 드셨나요?ㅎ

조지아 커피 마시고 라인스티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곧 끝나는군요;ㅁ;..

 

두둥! 내일이면 이벤트 종료 ㅠㅠㅠㅠㅠㅠ

저는 한 가지 빼고 다 모았답니다~

 

모은 스티커 공개하고 저는 내일까지 샐러리맨 문대리 찾아 마시렵니다 ㅎㅎ

참고로 스티커는 다운받은날로부터 6개월동안 사용 가능해요^0^

 

▼라인 캐릭터들의 로맨틱한 하루

 

 

 

▼직장여성 코니의 회사생활

 

 

 

▼문의 백수 탈출기

 

 

 

▼문의 나 오늘 건드리지마라

 

 

 

▼부장님의 사생활

 

 

 

(내가 찾아야 할) ▼샐러리맨 문대리